직장인 주식 매매

확실한 종가배팅!! 시초가 갭상승으로 보답하다!! ▶ 옵트론텍, 비덴트, 유비케어, 옵티시스, 신원 주식 매매분석 Safety Stock Leader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7. 28.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요즘은 차분하게 안전한 종가배팅 종목이 수익이 잘나고 있습니다. 특히 어제 ★ 내일 무조건 오릅니다. 라고 공유한 비덴트가 오전장중 13%급등이 나왔고 그 외 모든 종목에서 수익구간이 발생하였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비덴트

▶ 비덴트  3분봉 차트 모습
▶ 비덴트  매매현황 공유

비덴트 3분봉 입니다.

어제 확실한 종가배팅 종목으로 자신있게 추천한 종목입니다. 역시나 예상대로 갭상승 3%출발이후 오전장중 최고 13%가까운 급등이 있었습니다. 상승하는 과정을 보면 전일고점 위에서 출발 → 2번째 캔들 돌파, 10일선 눌림 → 지속적인 양봉, 20일선 눌림 → 볼밴상단 급등(최고점) 입니다. 정석대로 착착착 올라간 종목이라 종배 및 돌파와 눌림에도 수익실현하기 좋았던 종목입니다.  

 

 

유비케어

▶ 유비케어  3분봉 차트 모습
▶ 유비케어  매매현황 공유

유비케어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 고민을 하다가 확률이 높아보였던 종목으로 장중 피봇2차저항을 돌파하며 오전장중 최고 3%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팜스토리

▶ 팜스토리 3분봉 차트 모습
▶ 팜스토리 매매현황 공유

팜스토리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6분만에 16%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그 사이 돌파로 시작부터 수익을 챙기고 시작했습니다.

 

 

옵티시스

▶ 옵티시스 3분봉 차트 모습
▶ 옵티시스 매매현황 공유

옵티시스 3분봉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 타점으로 공유한 종목으로 개장이후 9분만에 10%가까운 급등이 나왔습니다.

 

 

신원

▶ 신원3분봉 차트 모습(위 : 오전, 아래 : 오후)
▶ 신원매매현황 공유

신원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오전장 20%가까운 급등이 있었고, 오후장에는 26%가까운 급등이 있었습니다. 오후장 급락상황 이후 20선 눌림목에서부터 집중해서 다시 봤으며, 조금 더 하락을 했고 2150타점 공유60일선 지지가 나오며 다시 반등하며 결국 장 마감시에는 2250으로 쩜프하며 마무리 된 종목입니다.

 

 

더 많은 돈, 21세기 자본주의 문제 해결방식 - 추천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p5rDZ2TtFHw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국내주식시장은 아침 갭상승 이후 지속적으로 하락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매매에 집중할 시간과 종목을 보유하면 위험한 시간을 구분하여 안정적으로 매매해보자!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