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직장인이 매매하기에 적정한 매수 매도 타점에 대해 쉽게 알아보기 ▶ 옴니시스템, 동양, 소프트캠프, 이씨에스, 콤텍시스템, 광진윈텍, 소마젠 주식 매매분석 Safety Stock Leader feat.차트 보는 ..

주장 : 주식장인 2021. 7. 7.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상한가 발굴에 성공했습니다.(장전 예상 : 콤텍시스템 10분만에 상한가, 그 외 대부분 수익)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콤텍시스템

▶ 콤텍시스템 3분봉 차트 모습
▶ 콤텍시스템 매매현황 공유

콤텍시스템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장전예상종목으로 7%갭상승 출발이후 단 10분만에 상한가에 직행했던 대박 종목입니다. 이런 대박종목을 장 시작하기전에 발굴해낼 수 있는 능력이 있고, 매일 써먹을 수 있으면 참 좋겠지요? 시초가 매매는 이렇게 드라마틱한 대박상황이 자주 발생합니다.

 

 

옴니시스템

▶ 옴니시스템  3분봉 차트 모습
▶ 옴니시스템  매매현황 공유

옴니시스템 3분봉 입니다.

2번째 캔들 돌파이후 10일선 눌림목 매수타점에서 잡고 양봉4개이상 보고 2%이상 수익매도한 종목으로 결국 10시에 최고점을 찍으며 시초가 갭상승 이상으로 급등하며 오전장중 최고 8%이상의 급등이있었습니다.

 

 

동양

▶ 동양  3분봉 차트 모습

동양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매수타점 2230제시이후 피봇2차저항까지 안전하게 상승하였으며, 쉽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소프트캠프

▶ 소프트캠프 3분봉 차트 모습

소프트캠프3분봉 입니다.

최근 매매 종목으로 갭상승 9%이상 출발이후 한참 하락하고 난 이후 눌림목 공략으로 10일선 반등이 나왔고, 20일선에서는 반등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오후장에 다시 피봇1차저항 위로 급등이 나오며 기다린 끝에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추가적인 상승도 가능한 종목이라 생각합니다.

 

소마젠

▶ 소마젠 3분봉 차트 모습

소마젠 3분봉 입니다.

최근 공략하고 어제도 다시 공유한 종목으로 오전장중 23%가까운 급등이 나왔습니다. 10시전에 20일선 타점 부근에서 언급한 것이 1036분에 최고점을 찍어버렸습니다.

 

 

광진윈텍

▶ 광진윈텍 3분봉 차트 모습

광진윈텍 3분봉 입니다.

3주전 일봉차트를 보고 움직임을 관찰하자고 공유한 종목으로 급등이후 10일선, 20일선 눌림목을 지켜가면서 오늘 상한가 근처까지 29%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쌍용정보통신

▶ 쌍용정보통신 3분봉 차트 모습

쌍용정보통신 3분봉 입니다.

지난주 스윙 공유한 이후 계속 보유중인 종목으로 전일고점 돌파후 피봇2차 근처까지 상승하며 3%이상의 상승이 나왔습니다. 조만간 위로 크게터질거라 생각하는 종목입니다.

 

이씨에스

▶ 이씨에스 3분봉 차트 모습

이씨에스 일봉 입니다.

월요일 음봉에서 종가에 공유한 종목이며, 공유이후 2일간 상승 및 오늘 상한가에 진입한 대박 종목입니다.

무려 2일만에 40% 수익이 발생할 수 있었던 종목을 미리 관점 공유하였습니다!

혈액을 끈적이게해서 혈관을 꽉 막는 이런 '식품을' 피하셔야 합니다 (만성질환, 암, 당뇨, 고지혈증, 고혈압의 원인) - 추천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mpJ2HBM4LlY 

돈이 많아봤자, 건강을 잃으면 모든게 허무합니다. 건강할 때 지켜줍시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당일 주도주를 빨리 습득할 수 있는 능력과 매매타점을 알 수 있으면 주식열리는 평일 아침이 기대된다!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