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7월 유망 종목이라고 공유한 종목이 48분만에 상한가!!▶ 일성건설, WI, 진매트릭스, 범양건영 주식 매매분석 Safety Stock Leader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7. 5.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새롭게 공유한 종목 및 최근 공유종목에서 모두 2자리수 이상의 큰 급등이 나왔습니다. (진매트릭스 48분만에 상한가, 일성건설 12분만에 17% 등)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일성건설

▶ 일성건설  3분봉 차트 모습
▶ 일성건설  매매현황 공유

일성건설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대 본 종목이 12분만에 17%이상 폭등이 있었습니다.

시초가 돌파와 눌림목 매수자리 5일선부근에서 다시 언급해주었고, 그 다음 캔들부터 장대양봉이 나왔으니 돌파와 눌림 모두다 수월하게 수익내기에 충분했던 좋은 종목이였습니다.

 

 

범양건영

▶ 범양건영 3분봉 차트 모습
▶ 범양건영 3분봉 차트 모습

범양건영 3분봉 입니다.

2번째 캔들이 첫번째 캔들 돌파시에 공유한 종목으로 전일고점과 피봇2차저항을 바로 뚫어버리며, VI가격 직전까지 상승하며 9분만에 9%이상 상승이 나왔고 바로 그때 매도를 권고하였습니다. 매도사유로는 선명한 양봉4개의 완성이기 때문이였습니다. 그리고 20일선에서 다시 눌림목 지지를 받으며 피봇2차저항을 한번더 뚫었을때도 양봉4개 나온 사실을 유심히 관찰해보시기 바랍니다.

 

 

진매트릭스

▶ 진매트릭스 3분봉 차트 모습
▶ 진매트릭스 매매현황 공유

진매트릭스3분봉 입니다.

금요일 장시작전 7월의 유망종목이라고 공유한 종목으로 오늘 개장이후 48분만에 상한가를 찍어버린 놀라운 종목입니다.

 

 

 

WI

▶ WI  3분봉 차트 모습

WI 3분봉 입니다.

금요일 공략종목으로 오전 장중 최고 18% 폭등이 나왔습니다. 

 

 

SDN

▶ SDN 3분봉 차트 모습
▶ SDN 매매현황 공유

SDN 3분봉 입니다.

최근 공략종목으로 일봉상 눌림을 보고 어제 종배하고 오늘 시초가 8%이상 급등시에 수익낸 제자가 있어서 소개드려봤습니다. 그리고 다시 20일선에서 피봇2차까지 상승하는 모습이 보이실 겁니다.

 

 

신풍제약

▶ 신풍제약 3분봉 차트 모습
▶ 신풍제약 매매현황 공유

 

신풍제약 3분봉 입니다.

최근 스윙 관점을 공유한 종목으로 오늘 오전장중 23%이상의 급등이 나왔씁니다. 일봉상 거의 최저점이후 다시 턴하고 적정한 가격대에 주고 연속적으로 상승중입니다.  

쓴소리로 성공한 형 벤틀리에서 두들겨 맞기 - 성공조언 추천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x4bHy43j-kc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공유종목이 10~30%이상 오르는동안 2~3%수익을 못내겠는가? 지겹도록 말한 그 매매타점 잘생각해서 차분히 매매하보자!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