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저점 매수하고 기다리면 알아서 급등할 종목 찾는 방법 ▶ 흥국에프엔비, 디엔에이링크, 이그잭스, 제노포커스, 인바이오젠 주식 매매분석 Safety Stock Leader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7. 9. 17:33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은 시초가 종목이 3분만에 21%이상 급등이 나왔고, 최근최저점에서 공유한 디엔에이링크가 오전장중 27%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그 외 종목도 함께 공유드리겠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그잭스

▶ 이그잭스 3분봉 차트 모습
▶ 이그잭스 매매현황 공유

이그잭스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대에 공유한 종목이 3분만에 21%이상 급등한 충격적인 종목이였습니다. 그리고 20일선 눌림목에서 다시 정석적응로 반등이 나오며 돌파와 눌림목 모두 수익을 낼 수 있는 좋은 종목이였습나다^^

 

 

흥국에프엔비

▶ 흥국에프엔비  3분봉 차트 모습
▶ 흥국에프엔비  매매현황 공유

흥국에프엔비 3분봉 입니다.

어제도 장전예상종목으로 공유했고, 오늘 또한 장전예상 공략한 종목으로 초반부터 급등이 나오며 13%이상의 급등이 있었습니다. 

 

 

인바이오젠

▶ 인바이오젠 3분봉 차트 모습

인바이오젠 3분봉 입니다.

최근 공략종목으로 눌림목에서 반등을 했지만, 지속적으로 상승하지 못하고 지켜야할 구간을 지키지 못하니 일단 손절대응한 종목입니다. 그러나 일봉상 자켜야할 곳을 지켜준다면 그 때 다시 들어가서 추가적인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종목입니다.

 

 

제노포커스

▶ 제노포커스  3분봉 차트 모습
▶ 제노포커스  매매현황 공유

제노포커스 3분봉 입니다.

어제도 소개드린 종목으로 어제 종가가 최고저이였을 때 절반매도 공유이후 오늘 피봇2차 저항까지 5%이상 상승 매도 완료된 종목입니다.

 

 

디엔에이링크

▶ 디엔에이링크 일봉 차트 모습

 

▶ 디엔에이링크 매매현황 공유

디엔에이링크3분봉 입니다.

며칠전 최저점에서 공유한 이후로 지속적으로 상승이 나왔고 오늘은 급기야 오전 장중 상한가 근처(27%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오늘이 일봉상 120일선 위로 강력하게 돌파한 날 입니다.

 

 

ㅗㅜㅑ한 세탁소 처자..(짤모음,댓글) 

https://www.youtube.com/watch?v=Gaber-v5hLI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처음부터 싸게 사고 싶다면, 역배열이라도 일봉상 120일선을 돌파하는 지 여부를 잘 확인해보라.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