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하루중 가장 집중하는 시간을 활용해서 주식으로 수익내는 방법 ▶ 신일제약, 한국정보인증, 영흥, 오픈베이스, 동양 주식 매매분석 Safety Stock Leader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6. 28.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새롭게 출발하는 월요일입니다. 오늘도 장중 상한가 종목(동양)이 있었고, 최근 언급한 종목들이 많은 상승이 나온 날 입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영흥

▶ 영흥  3분봉 차트 모습

영흥 3분봉 입니다.

시초가 5%갭상승 종목으로 3분만에 16%가까이 급등한 대박종목이였습니다. 그 이후 1300부근 눌림목을 시도하려했으나, 10시가 다 되가고, 반응이 없자 주문을 취소하고 접었던 종목입니다.  

 

 

한국정보인증

▶ 한국정보인증  3분봉 차트 모습
▶ 한국정보인증  매매현황 공유

한국정보인증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갭상승 출발후 10일선 눌림목 매수타점에서 피봇1차저항을 뚫으며 2%이상의 수익구간이 나온 종목입니다.

 

 

오픈베이스

▶ 오픈베이스 3분봉 차트 모습
▶ 오픈베이스 매매현황 공유

오픈베이스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 캔들 돌파이후 그 다음분봉이 볼밴하단아래로 떨어지자 물량을 주워담으며 그 이후 바로 반등이 나오자 2~3% 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신일제약

▶ 신일제약 3분봉 차트 모습

신일제약3분봉 입니다.

2주전 크게 급등할 것이라는 예상과 함께 공유한 종목으로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종목입니다.

오늘은 오전장중 21%이상의 급등시세가 있었습니다.

 

 

한국팩키지

▶ 한국팩키지 3분봉 차트 모습

한국팩키지 3분봉 입니다.

시초가 2번째 캔들돌파이후 눌림목 공략종목으로 20선 공유한 타점에서 곧바로 피봇2차저항까지 상승하며 2%이상의 수익구간이 나온 종목입니다.

 

 

동양

▶ 동양 3분봉 차트 모습
▶ 동양 매매현황 공유

동양 3분봉 입니다.

최근 언급한 종목으로 오늘 오전에 큰돈이 유입되는 모습을 보고 10%대에 공유한 종목이 2시30분에 상한가로 직행하였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활발한 시간에 주식으로 돈을 번다. 주식매매를 중단한다. → 매일 수익계좌로 유지한다.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