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당일 바로 수익낼 수 있는 좋은 종목 선정하는 방법 ▶ 한일단조, 대신정보통신, 휴마시스, 영풍정밀 , 자연과환경, 케이비아이동국실업 주식 매매분석 Safety Stock Leader fe..

주장 : 주식장인 2021. 6. 24. 17:12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새롭게 공유한 종목에서 모두 대박이 나왔습니다. (한일단조 10%, 자연과환경 18%, 휴마시스 19% 등)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한일단조

▶ 한일단조 3분봉 차트 모습
▶ 한일단조 매매현황 공유

한일단조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음봉 눌림이후 10일선을 지지하고 올라간다 생각하며 공유한 종목입니다.

차분하게 출발하여 2번째 캔들부터 돌파가 나오더니 45분만에 피봇2차저항까지 급등하며 10%이상의 상승이 있었던 종목입니다. 

 

 

휴마시스

▶ 휴마시스  3분봉 차트 모습
▶ 휴마시스  매매현황 공유

휴마시스 3분봉 입니다.

오늘의 9시 종목으로 갭상승 9%정도로 출발한 이후 21분만에 19%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시초가 바로 급등이후 2번째 캔들에서 음봉으로 빠졌지만 5일선을 지지하고 다시 피봇2차저항을 뚫으며 2VI가격 직전까지 상승 하였습니다.

 

 

자연과환경

▶ 자연과환경  3분봉 차트 모습

 

▶ 자연과환경  매매현황 공유

자연과환경 3분봉 입니다.

좋은 일봉위치(10일선 눌림)를 보고 어제 장 마감전에 언급했던 종목이며 오늘 아침에도 다시한번 언급했습니다. 장전 상황으로 보니 하락출발이 예상되었지만, 10일선/20일선을 지키고 올라간다고 보고 공유했는데 오전중에 20%가까운 급등이 바로 나와버렸습니다.

 

 

영풍정밀

▶ 영풍정밀 3분봉 차트 모습
▶ 영풍정밀 매매현황 공유

영풍정밀 3분봉 입니다.

시초가 종목을 수익으로 종료하고 차분한 눌림목매매를 시도한 종목으로 11300원 타점공유60선까지 살짝 하락했지만 그 곳을 지지하며 양봉5개이상 나오면서 11500원 매도로 짧은 수익을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대신정보통신

▶ 대신정보통신 3분봉 차트 모습
▶ 대신정보통신 매매현황 공유

대신정보통신3분봉 입니다.

어제 상한가 종목이지만 오늘 갭하락 출발한 종목으로 볼밴바깐 매매가 유효하다고 언급한 이후 3%이상의 수익구간40분이내 나왔습니다.

 

 

케이비아이동국실업

▶ 케이비아이동국실업 3분봉 차트 모습
▶ 케이비아이동국실업 매매현황 공유

케이비아이동국실업 3분봉 입니다.

어제 장전예상 종목으로 어제는 약수익 매도한 종목이지만, 하루가 지난 오늘 오전에 피봇2차저항을 뚫으며 한시간만에 21%가까운 폭등이 나왔습니다.

 

 

꾸준함은 모든 것을 이긴다 I 포정해우(庖丁解牛) - 추천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no6j5pwRrM0 

미친 듯이 꾸준히 하라. 진리입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법만 알면 돈버는건 순식간이다. 그러니 실전매매경험을 통해 실력부터 먼저 쌓자.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