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6월 전체 계좌 수익 공개!! & 수익내기 좋은 차트의 예시 ▶ 아진엑스텍, 휴마시스, 이니텍, SM C&C, LG헬로비전 주식 매매분석 Safety Stock Leader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6. 30.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6월 매매가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6월 전체 매매내역에 대해 수익났던 계좌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오늘 매매에서는 이니텍 (상한가), SM C&C를 공략하여 모두 수익을 낼 수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 전체 원금대비 금월 발생한 누적수익률 그래프(국내지수 등락률에 비해 월등히 높음)
▶ 키움증권 계좌수익률 현황(일별 계좌수익률 현황)

6월부터는 키움증권으로 적극적으로 매매해봤습니다.

계좌 특징으로 6월 입금은 단 한차례도 없었지만, 수익금에 대한 출금은 잦았다는 점과 매일 매일 빨갛게 수익으로 마감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주식판에서 특히 유명한 고수들이 계좌공개를 하고 곤욕을 겪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본업에 지장이 되지 않게 쓸 때없는 구설수에 오르내리기를 원치않기 때문에 수익금과 수익률은 공개하지 않는점 양해 바랍니다. 

일개 직장인도 공부하고 노력하고, 매매원칙을 지킨다면 매일 수익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이니텍

▶ 이니텍  3분봉 차트 모습
▶ 이니텍  매매현황 공유

이니텍 3분봉 입니다.

시초가 2%갭상승 출발이후 3분봉상 돌파가 나오며 15분만에 상한가 직행한 대박 종목입니다. 이경우 볼린저밴드상단을 지지하면서 지속적으로 상승하면서 상한가에 진입하고 그대로 오전내내 풀리지도 않고 견고한 상태 였습니다.

 

 

 

SM C&C

▶ SM C&C 3분봉 차트 모습
▶ SM C&C 매매현황 공유

SM C&C 3분봉 입니다.

7%갭상승 출발후 1분봉상 눌림에서 약수익 실현이후 지속적으로 하락하는 상황을 지켜보다가 눌림목 매수타점 3510을 제시한 이후 3500까지 2호가 하락하기는 했지만 견고하게 지지하고 10시 15분에 최고점인 3965를 찍고 15%가까운 급등이 나온 직후 급락이 나왔습니다. 이미 좋은 자리에서 3% 수익을 내고 난 이후였기에 그 이후 급등상황은 지켜보기만 했던 아쉬운 종목입니다.

 

 

아진엑스텍

▶ 아진엑스텍 3분봉 차트 모습

아진엑스텍3분봉 입니다.

2일전 상한가 종목으로 어제 공략을 한 바 있었던 종목입니다. 장 마감 전에 5분봉 120일선을 지지하는 상황을 보고 다시 공유한 이후 오늘 10시에 2%이상의 상승이 나왔습니다.

 

 

휴마시스

▶ 휴마시스 3분봉 차트 모습

휴마시스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갭상승 출발후 2번째 캔들부터 양봉이 아닌 음봉으로 내려왔습니다. 20일선 눌림목 매수타점에서 2%이상의 반등구간이 있었지만 지속적인 상승이 나오지는 않고 오전중 조용했던 종목입니다.

 

 

LG헬로비전

▶ LG헬로비전 3분봉 차트 모습

LG헬로비전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갭상승 출발후 10일선 눌림목 매수타점을 완벽히 지지하고 피봇2차저항을 돌파하며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단 45분만에 12%이상의 급등이 나왔습니다.

 

올리패스

▶ 올리패스  3분봉 차트 모습
▶ 올리패스  매매현황 공유

올리패스 3분봉 입니다.

최근 언급한 종목으로 그 당시 고점대비 반토막이상 나있고 상승가능성이있다고 했습니다.

오늘 27%이상 급등하며 한방에 일봉상 120일선을 돌파하려는 시도가 있었으며 당일 매매에서도 충분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덕신하우징

▶ 덕신하우징 3분봉 차트 모습

덕신하우징 3분봉 입니다.

최근 언급한 종목으로 오늘 2시에 상한가에 진입한 종목입니다. 

 

Jason Mraz - I'm Yours (한국어 자막/해석/가사) - 추천 뮤비

https://www.youtube.com/watch?v=NLfaLVgSRaY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좋은 차트와 매매원칙안에 모든 수익이 있다. 다가오는 7월도 화이팅!!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