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어제 손절한 종목에 대해 짜릿한 복수혈전! 그것도 2번!! 그리고 홍정욱 테마주 15%이상 수익 실현! (휘닉스파크, 모베이스전자, 한익스프레스, 파루 )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12. 10. 20:35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2개와 시초가 공략종목 1+1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어제 손절한 종목에 대해 통쾌하게 복수하고 난 이후 강력한 눌림목 종목을 다시 선정하여 15%이상 큰 수익을 실현하였습니다. 그럼 카톡내용과 차트를 보며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오늘 틈틈히 작성한 매매일지 파일이 날라가는 바람에 간략하게 작성하였으니 이해바랍니다.

▶ 하락출발했지만 지속적으로 상승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시초가공략종목 : 모베이스전자

▶ 모베이스전자 3분봉 차트 상황
▶ 모베이스전자 매매현황 공유

모베이스전자 3분봉 입니다. 아제도 공략했던 종목으로 오늘도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선정하였습니다. 2번의 매매를 완벽하게 수익으로 마무리 지었으며 2%, 3% 각각 수익을 실현하였습니다. 왜 매수했는지는 눌림목 매수타점이였기 때문이겠지요? 단물만 빨아먹고 떠났습니다^^* 2번의 매매성공으로 어제의 손절종목을 보란듯이 복수에 성공했습니다.

 

 

★ 시초가 공략종목 : 휘닉스소재

▶ 휘닉스소재 3분봉 차트 상황
▶ 휘닉스소재 매매현황 공유

휘닉스소재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선정하였으며, 10일선을 강력하게 지지하기위해 큰돈이 들어오는 모습을 포착하고 언급한 이후 피봇1차저항과 피봇2차 저항을 차례대로 돌파하고  Vi까지 발동되며 볼밴상단을 보며 최고점이라 예측한 9시37분경 모든 물량을 정리하고 최종적으로는 15.42%라는 놀라운 수익률을 달성하였습니다. 제가 예측한 최고점이후 놀랍게도 주가는 지속적으로 하락하여 결국 -2%이하로 떨어지며 마감되었습니다.

 

 

★ 장전예상종목 : 한익스프레스

▶ 한익스프레스 3분봉 차트 상황

10일선 지지후 양봉4개 나오면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모습

 

★ 장전예상종목 : 파루

 

▶ 파루  3분봉 차트 상황

20일선 지지하고 30분안에 수익실현할 수 있었던 모습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휸 : 복수를 하려면 제대로 하자! 정확한 매수타점에서 2!!

 

 회사 쉬는 시간마다 틈틈히 작성한 매매일지 파일이 날라가서 집에와서 황급히 작성하였습니다.

내일도 좋은 모습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