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나경원 손잡은 김기현 테마주의 운명은?

주장 : 주식장인 2023. 2. 8. 13:01

안녕하세요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나경원 손잡은 김기현 테마주의 운명은?)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나무기술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나경원 손잡은 김기현 테마주의 운명은?

나무기술은 최근에도 여러번 언급된 종목입니다. 오늘은 장전예상 종목으로 공유하였고, 1%상승 출발이후 한시간여만에 15%폭등이 나온 오늘의 대박종목이였습니다.

 

차트를 보시면 피봇1차저항과 전일고점, 그리고 잠시 눌렸다가 20일선부터 다시금 재급등하면서 피봇2차저항까지 돌파했던 흔적이 보입니다. 이 모든게 한시간에 일어난 일입니다. 

나무기술은 과거 포스팅에도 남겨놨지만, 국민의힘 김기현 테마주 입니다! 어제 나경원 의원이 김기현 의원의 손을 잡아준 소식덕에 지지율이 1위로 뛰어오르면서 관련주도 엄청난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남욱이   (소환 당시)

 

술  (남욱이술)
▶ LG전자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2일전 공유하여 어제 포스팅에도 소개된 LG전자는 오늘 오전 장중 7%상승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큰 대형주도 제 눈에 포착이 되니 2일간 급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HG전자
▶ 크래프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1월 말에 공유했던 대형주 크래프톤은 오늘 54분만에 9%이상 급등이 나온 대박종목이 되었습니다.

차트가 서서히 올라가는게 정석대로 정배열 차트로 바뀌고있습니다. 

게임속 잘패는 여성캐릭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정치테마주에도 급이있다. 가장 이슈있는 사람 테마주를 집중 매매하자.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모든 인간관계의 시작 : Give & Take

고맙다는 말보다수고한다는 격려보다잘했다는 칭찬보다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뭐든 클릭으로 도움을 주면 모두에게 좋은일이 생긴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기부 테이크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뱅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