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XR 확장현실 콘텐츠 브랜드 서비스 주식회사 급등사례

주장 : 주식장인 2023. 2. 3. 14:06

안녕하세요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확장현실 XR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XR 확장현실 콘텐츠 브랜드 서비스 주식회사 급등사례)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HI
▶ 자이언트스텝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무려 종목명이 거대한 발걸음인 자이언트스텝은 장초반 공유하였으며, 일봉상 전일 음봉인데, 아침부터 4%상승출발한 전형적인 쉬었다가는 페턴이 나왔습니다. 12시 현재 최고점인 15% 상승이 나왔습니다.

 

 

메타버스 지능형 로봇 인공지능 AI 관련주 ·자이언트스텝

^ ^
▶ 엔피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XR 확장현실 콘텐츠 브랜드 서비스 주식회사 급등사례)

장초반에 공유한 엔피는 4%상승으로 출발하였으며, 오전중 상한가 근처까지 폭등한 대박 종목이였습니다. 9시13분에 8400원까지 상승가능성이 있다고 했지만 그 보다 훨씬더 큰폭으로 급등하였고 결국 상한가 가까이 시세가 나온 것 입니다.

 

 

급등사유는 삼성전자의 XR(확장현실) 생태계 확장소식에 따라 수혜를 입은 종목이 엔피라서 주식시장에서 핫하게 반응하고 있습니다. 

(XR 확장현실 콘텐츠 브랜드 서비스 주식회사 급등사례)

thank U good bye^^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매일 새로운 이슈로 새로운 주식종목들이 급등한다. 그것을 찾아서 매일 매매하자!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모든 인간관계의 시작 : Give & Take

고맙다는 말보다수고한다는 격려보다잘했다는 칭찬보다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뭐든 클릭으로 도움을 주면 모두에게 좋은일이 생긴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기부 테이크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뱅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