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정치 테마주 써니전자의 급등사유

주장 : 주식장인 2023. 2. 1. 12:41

안녕하세요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정치 테마주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정치 테마주 써니전자의 급등사유)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HI~
▶ 크래프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1주에 18만원 이상하는 대형주인 크래프톤은 어제 오후에 공유하였으며, 오늘 곧 바로 전일고점 근처까지 상승하며 2%가까운 반등이 바로 나왔습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배틀그라운드 관련 회사 입니다^^

 

 

 

 

 

 

그동안 극심한 하락을 멈추고 상승하려는 이유는? 그것은 바로 제가 찍었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경험과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매우 높은 상승확률을 매일 맞춥니다!

▶ HLB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어제 오후장에 공유한 종목으로 오늘 오전중에 9%가까운 급등이 바로 나왔습니다. 그동안 하락했지만 오늘을 기점으로 다시 상승하기 좋은 종목이 되었습니다. 

 

 

 

 

 

 

HLB는 전통적으로 제가 찍어주면 무조건 가는 종목입니다. 앞으로 이 종목의 움직임을 유심히 관찰해주시기 바랍니다.

대형뉴스보다 먼저 앞서가는 주식장인입니다. 

▶ HLB제약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위에 소개된 종목과 마찬가지로, 다음날 부터 바로 반등이 나왔는데 그게 무려 19%가까운 폭등이 였습니다.

냉수마찰! 정신건강!!
▶ 써니전자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정치 테마주 써니전자의 급등사유

안철수 테마주로 유명한 써니전자는 오늘 장전에 예상 종목으로 공유하였으며, 3%상승출발이후 오전중에 19%이상 폭등을 하였습니다. 이 처럼 급등전에 미리 종목을 알아보는 지혜를 갖추시기 바랍니다. 포기하지마시고, 계속 연습해보세요!

 

 

 

 

 

 

국민의힘 김기현 후보의 연예인 사진이슈 때문에 잠시 일시적인 상승세가 나왔지만 과연 누가될지는 모릅니다만, 확실한건 과거에 요즘세상에 간첩이어디있습니까? 라는 망언을 한 문제가 바로 기억에 날정도로 대다수의 사람에게 그런이미지로 박혀있습니다. 

안후보 주요 어록 中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정치테마주가 왔다갔다 할 때 좋은 자리에서 잘 잡아보자. 수익을 낼 수 있다.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모든 인간관계의 시작 : Give & Take

고맙다는 말보다수고한다는 격려보다잘했다는 칭찬보다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뭐든 클릭으로 도움을 주면 모두에게 좋은일이 생긴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기부 테이크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뱅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