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희귀 금속 희토류 관련 국내주식 정보

주장 : 주식장인 2022. 10. 19. 13:17

안녕하세요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한예 술 상무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고품격 인사와 함께 시작하는 반가움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희귀 금속 희토류 관련 국내주식 정보)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동국알엔에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먼저 동국알엔에스의 3분봉 차트를  보여드립니다.

동국알엔에스는 희귀 금속인 희토류 관련 주식으로, 최근 상승세를 유지하다가 어제 잠시 음봉으로 쉬어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자리는 바로 쉬어가는 이때 입니다. 어제 종가배팅하고 오늘 아침 48분간  홀딩했다고 하면, 하루아침에 9%를 쉽게 먹을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 동국알엔에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한편, 그 당시 대화내용을 그대로 박제해온 사진을 보시면, 3시 17분경에 동국알엔에스에 대해 언급하는 모습이 보이실겁니다. 장 초반에 6% 상승 이야기를 하며 종배 결과에 대해 수익이 가능한 이야기를  결과적으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신발 사세요~(홈쇼핑에서)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하락장이라도 오를 종목은 오른다. 이거야.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안녕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