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세종시 관련주 & 윤석열 테마주 대주산업 매매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11. 25. 12:08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이미 알고있었던 종목으로 또 다시 새롭게 언급하여 푸짐하게 수익을 챙겼습니다. 특히 엔피는 4%시작하여 15%까지 급등하는데 30분이 걸렸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그 시간이후에 주가가 어떻게 상승하고 있는지 관찰하시면 매매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1. 매매 필독서 확보(구매)  -> 내용 숙지

2. 당일 매매에 필독서 기법을 적용할 수 있는 종목 매일마다 무제한 제공!!

3. 수익 실현 → 매일 블로그를 통한 매매타점 분석글 공유

오후 3시이후에 공유하는 스윙/종배 종목도 높은 확률의 수익!!

블랙핑크 제니
▶ 대주산업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어제 음봉으로 눌렸다가 오늘 아침에 급등이 나온 종목으로 정확한 매수타점 2380원을 제시한 이후 단 4분만에 5%수익이 나온 종목입니다. 일봉상에 정확하게 120선까지 급등이 나왔으니 미련없이 일단 매도하고 수익을 챙겼으며, 다음에 또 공략이 가능한 상승추세로 바뀔 종목이라 봅니다.

세종시 관련주 & 윤석열 테마주 대주산업 매매방법

 

 

▶ 엔피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눌림공략을 권고한 종목으로 4%에 시작하여 15%까지 급등하는데 30분이 걸린 종목입니다. 이종목의 경우도 거의 최고점을 맞춘셈 입니다. 

세종시 관련주 & 윤석열 테마주 대주산업 매매방법

 

 

▶ 램테크놀러지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어제 공략하고 상한가에 진입한 종목으로 오늘도 아침부터 상승세가 유지되며, "약속의 피봇2차저항"인 최적의 매도 타점까지 급등하며 단 14분만에 18%가까운 급등이 나왔습니다!

세종시 관련주 & 윤석열 테마주 대주산업 매매방법

 

CG로 만든 가상인물(초미녀)
▶ 제주반도체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장전예상 종목으로 최근 계속 언급되고 있는데 큰폭의 상승은 나오지 않고 있는 애매한 종목입니다. 오늘의 경우 장초반 갭상승이후 10일선 눌림목 타점에서 양봉4개가 나오며 수익챙길 구간은 있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매매를 일찍 접으면 어떠하랴? 이미 수익은 충분히 났는데... 주식장 참전이후 다른 일에 몰두하자!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뱅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종시 관련주 & 윤석열 테마주 대주산업 매매방법 세종시 관련주 & 윤석열 테마주 대주산업 매매방법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 세종시 관련주 & 윤석열 테마주 대주산업 매매방법 세종시 관련주 & 윤석열 테마주 대주산업 매매방법 세종시 관련주 & 윤석열 테마주 대주산업 매매방법 세종시 관련주 & 윤석열 테마주 대주산업 매매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