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주식 단타 매매시 스탑로스 기능의 문제점

주장 : 주식장인 2021. 9. 8. 16:45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2일전 종가배팅 공유한 켐트로스는 오늘도 급등하며 장중최고 25%이상의 급등이 나왔습니다. 또한 오늘 새롭게 공유한 모든 종목에서 양질의 수익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일반인들의 99%가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 - 추천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zHQIJXGk0Ec 

사람들은 성공하는 법을 이미 다 알고 있지만, 실천하는 사람이 많이 없기 떄문에 성공한 사람이 적은 것이라 생각

▶ 아즈텍WB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21분간 14%급등이 나온 종목이지만, 스탑로스 기능으로 인해 개인의 물량(지인)을 손절시켜버리고 엄청나게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물론 저는 피봇2차 위에서 안전하게 매도하며 양질의 수익을 챙겼지만 스탑로스 기능을 써야할 때와 그렇지 않을 때를 잘 구분하시길 바랍니다. 가격 변동이 심한 시초가 매매에서 스탑로스를 사용하면 꼭 개인 물량 뺏어간 이후 급등이 나오기 마련입니다. 반대로 스탑로스를 써야하는 때는? 5분봉 120선 매매처럼 절대로 깨서는 안되는 구간에서 자동 손절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것 입니다. 

※ 너무 타이트한 스탑로스는 "한참 급등해야할 주식의 성장을 방해"한다!!

 

 

▶ 켐트로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2일전 가장 좋은 자리에서 종가배팅으로 추천하고 어제도 크게 급등하고 오늘도 급등하며 장중최대 25%이상의 급등이 2일간 지속되고있습니다. 이미 찍은 종목이라 잘 알고있었듯이 이종목 또한 시초가 적정한 매수타점에서 피봇2차까지 바로 급등이나오며 쉽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 골드퍼시픽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눌림 권고종목으로 5일선까지 하락이후 피봇2차저항을 바로 뚫었던 종목입니다. 또한 20일선에서도 다시 반등이 나오며 매수타점마다 짧게 수익낼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 티케이케미칼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어제 종가배팅이후 1~2% 수익구간이 나온 종목입니다. 창사이래 역대급 최대실적이라는 소식에 걸맞는 추가적인 상승이 나올 수 있는 종목입니다. 

 

▶ 삼기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9시 개장시 6%출발하여 11%까지 바로 급등했다가 눌림목 타점에서 다시 양봉이 나오며 돌파와 눌림 모두 수익가능했던 종목입니다. 

 

▶ 씨아이에스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장전예상 종목으로 시초가 돌파이후 9분만에 9%이상 급등한 종목입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매수타점에서 잘 잡았다면 피봇저항대까지 홀딩하고 수익률을 극대화 해보자!!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