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홍준표 테마주가 주식시장을 주도한다. 그 이유는?

주장 : 주식장인 2021. 9. 3.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최근 계속 언급하고 있는 홍준표 테마주에서 엄청난 급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장전예상 티비씨의 경우 단 9분만에 13%급등이 나왔고, 그 외 홍's 테마주들이 큰 시세가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될 때까지 스스로 부자라고 말한 남자 - 추천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Jvjzn04fCNU 

▶ 홍준표 후보 페이스북 글

20개월 된 아이를 성폭행하고 잔혹하게 살해한 협의로 구속기소된 양모씨를 향해 작성한 페이스북 글이 화재 입니다. "이런 놈"은 사형시켜야 되지 않겠냐고... 대통령이 되면 반드시 사형 시키겠다고하며 ,인간쓰레기들에 대해 사형제도 부활을 통해 정리하려는 의지를 나타내어 전국민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 어제 오후 3시경 공유한 이야기
▶ 오늘 아침 9시 상황(홍준표 테마주 전체가 급등)
▶ 티비씨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대표적인 TK(대구경북) 방송국 티비씨 또한 홍준표 테마주로 분류되어있으며, 이 종목을 장 시작전부터 일찌감시 급등 예상을 하였으며 단 9분만에 13% 급등이 나왔습니다. 

 

▶ 경남스틸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경남스틸 또한 홍준표 테마주로 유명하며 한참 낮은 가격대부터 지금까지 계속 공략하고 있는 효자 종목입니다! 오늘은 단 6분만에 24% 폭등이 나왔습니다. 그 후 장중최고 29%까지 상승

 

 

▶ YG PLUS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결과적으로 보면 30분안에 7%이상 상승했으나, 어이없게도 이 좋은 종목을 본절매하였습니다. 

 

▶ 일진파워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겁이나서 급락시 20선 눌림목 타점에서 양봉2개를 보고 수익을 챙길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 일진하이솔루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종가배팅후 2.6% 시초가 갭상승 이후에는 하락했으나 다음주에 다시 급등가능성이 충분한 종목입니다. 

 

▶ 삼성전자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역시 차트상에서 가야할 자리에서 오늘 양봉이 나오며 훈훈하게 마무리된 대한민국이 낳은 세계적인 기업 삼성전자 입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강력한 정치 테마주중에서 당일 거래량이 터지고 시장 주도주가 되는 종목을 매매해보자. 손실보단 수익확률이 매우 높다.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