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장 시작전 급등예상종목과 개장 직후 공통으로 선별된 공략종목의 운명은? 급등이다! ▶ 한송네오텍, 영화금속, 피에이치씨, 옴니시스템, 딜리, 인터파크, 에이치엘비 주식 매매분석 Safety Stoc..

주장 : 주식장인 2021. 7. 15.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2자릿수 이상 수익나는 종목을 발굴하고, 공략을 했습니다. (피에이치씨 19%, 옴니시스템 13% 등)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피에이치씨

▶ 피에이치씨 3분봉 차트 모습
▶ 피에이치씨 매매현황 공유

피에이치씨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이자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매우 상승확률이 높은 종목입니다.

(필독서 전자책 8page 참고)

▶ 필독서 전자책 8page 내용 일부(참고)

 4%갭상승 출발이후 볼밴상단 생긴대로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24분만에 19%가까운 급등이 있었습니다.

120선을 저항으로 보고 3%수익에 만족하며 너무 빨리 매도한게 후회되는 종목입니다.

그래도 매일매일이 손실이 아닌 수익으로 만족할 수 있다는데에 의미가 있습니다.

 

 

 

 

 

영화금속

▶ 영화금속  3분봉 차트 모습
▶ 영화금속  매매현황 공유

영화금속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3%이상 갭상승 출발후 5일선 눌림목을 지지하고 지속적으로 상승을 하며 (전일고점) → (피봇1차저항) → (피봇2차저항)을 뚫으며 1시간만에 11%이상의 급등이 있었고, 1015VI가격 근처까지 최고점 13%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옴니시스템

▶ 옴니시스템 3분봉 차트 모습
▶ 옴니시스템 매매현황 공유

옴니시스템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눌림구간인 3천원대부터 집중공략하고, 3270원까지 13%이상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가장 유리한 구간에서 매수한 이후 지속적인 상승 추세가 이어졌고, 20일선 눌림을 한번더 지지에 성공한 직후부터 (피봇1차저항) (전일고점) (피봇2차저항) 까지 상승하며 큰 시세가 나왔습니다.

 

 

 

 

 

한송네오텍

▶ 한송네오텍  3분봉 차트 모습
▶ 한송네오텍  매매현황 공유

한송네오텍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특이하게도 3분봉 첫번째 캔들하나가 12%이상 급락이 나온 이후 다시 안정을 찾아가다가 5일선 눌림 부근에서 공략하고 피봇2차 위에서 매도하며 수익실현하는데 성공한 종목입니다.

 

케이사인

▶ 케이사인 3분봉 차트 모습

케이사인 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전 언급한 종목으로 오늘 3분만에 피봇2차 저항위로 상승하며 3%이상의 수익이 나온 종목입니다.

 

딜리

▶ 딜리 3분봉 차트 모습

딜리 일봉 입니다.

지난주 스윙 공유 종목으로 어제 상한가에 갔었고 오늘도 36분만에 (최고점)피봇2차저항까지 21%가까운 급등이 나왔습니다.

 

 

 

 

 

인터파크

▶ 인터파크3분봉 차트 모습

인터파크3분봉 입니다.

어제 공략하고 상한가까지 갔던 종목으로, 오늘 장시작전에도 갭상승 뜬다고 미리 공유한 이후 피봇2차를 강하게 돌파하며 18분만에 25%이상의 급등이 한번더 나왔습니다.

 

 

 

 

에이치엘비

▶ 에이치엘비 일봉 차트 모습
▶ 에이치엘비 매매현황 공유

에이치엘비 일봉 입니다.

5월 20일경 다시 상승할 것이라는 예측과 함께 공유한 종목으로 오늘의 큰 급등은 일봉상 120일선을 강하게 돌파하였으며, 이제 역배열 차트에서 정배열 차트로 바뀌면서 더 큰 급등을 기대할 수 있는 종목이되었습니다.

이미 언급된 해당날로 부터는 30%이상의 수익인상태로 익절하고 눌림에서 다시 잡아도 충분한 종목이였으며, 당일 급등주도주로서 접근해도 10일선 눌림목 매수타점에서 17%이상의 수익구간이 바로 나올 정도였습니다. 

 

조일알미늄

▶ 조일알미늄3분봉 차트 모습

조일알미늄3분봉 입니다.

2일전 시초가에 언급했던 종목으로 그날은 바로 오르지 않았지만 2일연속으로 상승하더니 오늘오후에 급기야 상한가에 진입하고야 말았습니다.

중국 1위 차량 공유기업 디디추싱, 앱스토어에서 퇴출당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EhrubF_vVio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매수후 수익인 상태로 버티면서 양질의 수익실현을 극대화 해보자!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