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어떻게 하루만에 상한가 or 두자릿수 급등하는 주식 종목을 찾는가? ▶ 인터파크, 딜리, 국영지앤엠, 신일전자, 진시스템, 휴마시스, 링네트 주식 매매분석 Safety Stock Leader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7. 14.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만루홈런을 친 날 입니다. ^_^ 인터파크가 오전장중에만 25%이상 급등을 했고, 오후장에 결국 상한가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그 외 대부분 종목에서 수익이 발생한 하루였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휴마시스

▶ 휴마시스 3분봉 차트 모습
▶ 휴마시스 매매현황 공유

휴마시스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볼밴상단 눌림에서 목표했던 피봇2차저항까지 급등이 나오며 빠른 수익실현을 성공했던 종목입니다. (볼밴상단 지지) → (피봇2차저항 목표) 달성하며 12분만에 12%이상 급등이 나왔고, 그 안에서 원하는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인터파크

▶ 인터파크  3분봉 차트 모습
▶ 인터파크  매매현황 공유 1
▶ 인터파크  매매현황 공유 2

인터파크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4%이상 갭상승 출발이후 눌림목 타점 7170원을 찍어준 이후 큰 돈유입이 지속되는걸 여러 번 목격했고, 급기야 3분봉상 유리한 상황을 언급한 직후 완전한 급등이 나오며 오전 장중 최고 25%이상 급등한 대박 종목입니다.

상승하는 과정을 보면 (20선 지지) → (피봇1차저항) → (전일고점 돌파) → (피봇2차저항) → 그 후 미지의 영역(최고 28% 급등) 이 나왔습니다. 

오전내 공략종목이 25%이상 오르는 동안 누구나 수익은 낼 수 있었겠지만, 적게먹고 많이먹고는 본인 그릇에 달려있고 천차만별입니다. ^^

보통 피봇2차저항에 전량매도를 권고하지만 이 종목은 그 저항을 아예 강력한 물량으로 뚫어버리며 30분간 더 심한 급등이 나왔습니다. 결국 오후 3시6분에 상한가에 진입하며 ★ 공략종목의 놀라운 여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신일전자

▶ 신일전자  3분봉 차트 모습
▶ 신일전자  매매현황 공유

신일전자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2%상 갭상승 출발후 10일선 눌림목을 지지하고 지속적으로 상승을하며 (피봇1차저항) - (전일고점) – (피봇2차저항)을 뚫으며 1시간만에 7%이상의 급등이 있었습니다.  

 

 

진시스템

▶ 진시스템 3분봉 차트 모습
▶ 진시스템 매매현황 공유

진시스템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 종목으로 3%갭상승 출발이후 볼밴상단을 지지하며 양봉6개가 나왔고 15분만에 5%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국영지앤엠

▶ 국영지앤엠 3분봉 차트 모습
▶ 국영지앤엠 매매현황 공유

국영지앤엠 3분봉 입니다.

시초가 5%이상 급등 출발이후 지속적으로 급락이 나온 종목으로 최저점 눌림목 반등을 시도했던 종목입니다. 3130원 언급이후 3185원까지 상승하며 1.75%수익구간은 나온 종목이였습니다. 쌀 때 잘 잡았지만 본전 부근 매도해서 아쉬웠던 종목입니다.

 

 

딜리

▶ 딜리 3분봉 차트 모습
▶ 딜리 매매현황 공유

딜리 일봉 입니다.

지난주 스윙 공유 종목으로 오늘 10시 15분에 상한가에 직행한 대박 종목입니다.

 

 

 

에코플라스틱

▶ 에코플라스틱3분봉 차트 모습
▶ 에코플라스틱매매현황 공유

에코플라스틱 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전에 공유한 종목으로 다음날인 오늘 바로 장중 최고 10%이상의 급등이 나왔습니다.

급등하기 전 상황을 보시면 흐름이 비슷한 것을 알 수 있겠지요?

 

링네트

▶ 링네트 일봉 차트 모습
▶ 링네트 매매현황 공유

링네트 일봉 입니다.

어제 장 시작전에 발굴하여 이런 일봉차트가 좋다고 이야기했었습니다. 비록 어제 바로 급등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약한 음봉에 10일선을 지지하였고, 그 다음날인 오늘 바로 장중 13% 가까운 급등이 나왔습니다.

 

층간 소음 때문에 올라갔는데 갑자기 성적 욕구를 푸는 윗층여자 (결말포함/쿠키있음) - 추천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MXL2ZosGzp0 

▶ 윗집 "무당 여자"가 주식 정보를 주고 받아먹는 남자 이야기 ^^;; (서유리 주연)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강력한 시장가 매수 물량을 봤다면, 느긋하게 상승 시세를 즐기며, 홀딩해보자. 상한가 근처까지 ^^*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