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주식 차트상 최적의 매수 타이밍 포착하는 방법 ▶대원전선, 영화금속, 서한, 일신석재 , 카스, 오픈베이스 주식 매매분석 Safety Stock Leader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6. 21.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도 공략종목에 대해 모두 수익을 실현하며 월요일을 시작하였습니다. (영화금속 : 상한가, 서한 : 21% 등)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대원전선

▶ 대원전선 3분봉 차트 모습

대원전선 3분봉 입니다.

최근 지속적으로 언급된 종목으로 오늘 장전 상승을 예상하며 공유하였습니다. 예상대로 갭상승출발을 아니었지만 개징이후부터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33분만에 16%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서한

▶ 서한  3분봉 차트 모습

서한 3분봉 입니다.

오늘의 9시 종목으로 갭상승 4%이상 출발후 곧바로 VI발동한 종목으로 그 이후 3분봉 캔들상 양봉3가 나오며 충분히 수익매도할 기회를 준 종목입니다.

 

일신석재

▶ 일신석재 3분봉 차트 모습

일신석재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5일선 눌림목 2770원 매수가격을 공유하고 단 9분만에 11% 급등이 있었던 종목입니다. 950분 이후 Vi 가격을 돌파하며 오전장중 최고점이 나왔습니다.

 

 

카스

▶ 카스 3분봉 차트 모습

카스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1%이상 갭상승 출발이후 단 2분만에 7%이상 급등이나오며 피봇2차저항까지 상승했으며, 그 이후 6880원과 6700원 각각 매수타점을 다시 언급하며 전일고점 저항대까지 바로 급등이 나왔던 종목입니다. 급등출발이후 음봉에서 여유있게 추가매수하며 안정적인 운용을 했던 결과 원하는 만큼의 수익이 나온 좋은 종목입니다.

 

 

 

영화금속

▶ 영화금속 3분봉 차트 모습

영화금속 3분봉 입니다. 

최근 공략했던 종목으로 오후장 20%부근 급등/공유 이후 30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노란색음영 표시된 부분은 상한가가는 과정에서 10일선을 완벽하게 지지하고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는 모습입니다.

 

 

오픈베이스

▶ 오픈베이스 일봉차트

오픈베이스3분봉 입니다.

금요일 오후장 공략종목으로 월요일 96분 상한가에 진입한 대박 종목입니다. 일봉상 양  - 양 이후 상한가 !!  정말 최고의 종목입니다. 이 종목 단 한개에 대해 주말에 자세히 작성하려고 했지만 시간이 나지않았습니다. 

 

 

 

👀상위 0.1%의 모닝루틴법, 하루가 달라지는 1분 습관 만들기 - 김미경 북드라마 - 추천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mHUPYWY91YY 

김미경 선생님의 채널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정확한 매매 타이밍에서만 매매하고 주식을 접자. 항상 수익으로 마감 될 수 있게!!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