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대세 상승장] 종가배팅 성공 및 연속 주식 수익 실현 ▶자연과환경, 보성파워텍, 화승코퍼레이션, 라온시큐어, 동양 , 한일단조, 오픈베이스, 동양철관 주식 매매분석 Safety Stock Leader feat.차트..

주장 : 주식장인 2021. 6. 18. 17:13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종가배팅 종목 갭상승 출발 및 새롭게 공개한 모든 종목에서 수익이 나왔습니다. (자연과환경, 동양, 보성파워텍 등)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자연과환경

▶ 자연과환경 3분봉 차트 모습
▶ 자연과환경 매매현황 공유(종배 대응))

 

▶ 자연과환경 매매현황 공유 (눌림관점)

자연과환경 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전 종배 및 스윙 관점으로 언급한 종목으로 오늘 갭상승 4%출발을 시작으로 20일선 지지후 다시 급등시세가 나오며 전일고점을 돌파하며 오전장중 최고 10%이상의 상승이 나온 종목입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데 2일전에 공략했던 종가배팅 종목과 놀랍도록 닮아있어서 글을 특별히 수정할 필요도 없을 정도입니다.

★ 종배하고 갭상승 출발(수익) and 20일선 눌림목에서 다시 폭등(수익가능) - 같은 패턴!!

 

 

동양

▶ 동양 3분봉 차트 모습
▶ 동양 매매현황 공유

동양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 캔들 돌파이후 선명하게 양봉5개가 나오며 12분만에 14%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보성파워텍

▶ 보성파워텍 3분봉 차트 모습(시초가)

보성파워텍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 캔들 돌파이후 선명하게 양봉4개가 나오며 9분만에 6%이상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 보성파워텍 3분봉 차트 모습(오후장)

오후장에 다시 피봇1차저항을 뚫으며 시초가돌파가 예상되었고 전일고점이상 돌파가 나오자 피봇2차 저항을 예측하였습니다. 역시 정확히 10일선매수 타점까지 일시적인 하락이 있었던 이후 곧바로 양봉4개가 나오며 피봇2차저항 돌파 및 VI가격이 발동되며 12%이상 급등! 최고점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화승코퍼레이션

▶ 화승코퍼레이션 3분봉 차트 모습

화승코퍼레이션 3분봉 입니다.

2일전 공략종목이면서 어제 시간외 상한가 종목으로 오늘은 12%급등 출발후 45분만에 19%이상의 급등이 있었습니다.

 

정원엔시스

▶ 정원엔시스 3분봉 차트 모습

정원엔시스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3%이상 갭상승 출발이후 오늘 장중 최고 26%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라온시큐어

▶ 라온시큐어  3분봉 차트 모습

라온시큐어 3분봉 입니다.

오늘의 9시 종목으로 갭상승 5%이상 출발후 5일선 눌림목에서 정확히 양봉4개가 나오며 15분만에 9%가까운 상승이 있었습니다.

 

 

▶ 한일단조

▶ 한일단조 3분봉 차트 모습

한일단조 3분봉 입니다.

어제 공략종목으로 오늘 볼밴하단을 지지한 이후 피봇2차저항 돌파가 나왔고 장중최고 18%이상의 급등이 있었습니다. 

 

[오분순삭] 샌드위치 많이 먹고 동생 학교 보낸 썰 푼다.txt - 신세경 리즈시절

https://www.youtube.com/watch?v=jfY9XPPQXB0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대세 상승장! 손대기만 하면 무조건 수익이 난다. 항상 이야기하는 그 매수타점에서...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주말에 시간이 되면 스윙종목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