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하락장에 더욱 강한 당일 주도주 매매하며 매일 수익 실현하기▶일신바이오, 에이프로젠 H&G, 삼성제약, 진원생명과학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5. 17.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하락장에서 당일 주도주인 일신바이오로 하루만에 2자릿수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날 입니다. 그외 지난주 언급했던 종목들이 상한가 근처까지 크게 상승하기도 하였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갭상승 출발이후 지속적으로 하락한 국내 종합지수 모습

일신바이오

▶ 일신바이오  3분봉 차트 모습
▶ 일신바이오     매매현황 공유

일신바이오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갭상승 출발 이후 2번째 캔들부터 시가 고점을 돌파하면서 피봇2차저항인 8400원까지 가는데 단 24분이 걸렸습니다.

특이사항으로 고점 8400원을 9시9분에 정확하게 맞추면서 상승흐름에서 충분히 수익을 내고 나올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그동안 하락하며 일봉차트가 무너졌지만 지난주부터 다시 터진 큰거래량과 상승으로 다시 상승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종목입니다. 매수타점만 오면 하면 되는 종목입니다. 역대 일신바이오 거래내역을 보니 대부분 크게 수익을 낸 기억이 많습니다.

 

 

 

진원생명과학

▶ 진원생명과학 3분봉 차트 모습

진원생명과학3분봉 입니다. 지난주부터 2자릿수 수익률 가능하다고 이야기 했던 종목으로 오늘 장중최고 27%이상 급등이 있었습니다. 상승하는 과정에서 10일선을 지지하면서 계속적인 상승이 있었던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제약

▶ 삼성제약 3분봉 차트 모습

삼성제약 3분봉 입니다.

장전 갭상승은 예상하였지만, 첫번째 캔들이 갭상승 뜬이후 곧바로 긴 음봉으로 빠지며 당일 매매조건에 부합하지 않았던 종목입니다. 그래도 볼밴바깥에서 벗어난 이후 12분간 상승하며 다시 볼밴상단을 찍었는데 3%정도 수익을 챙길 구간은 있었습니다. 오전에 고전하다가 오후에 다시 전일고점을 뚫으면서 시세가 나왔습니다.

 

 

에이프로젠 H&G

▶ 에이프로젠 H&G 3분봉 차트 모습

에이프로젠 H&G 3분봉 입니다.

앞서 소개드린 삼성제약 처럼 갭상승하자마자 바로 음봉으로 바찌며 당일 매매 조건에는 부합하지 않은 종목인데 볼밴바깥에서 10% 가량 수익구간이 단 20분안에 있었습니다.

 

제이씨케미칼

▶ 제이씨케미칼 3분봉 차트 모습

제이씨케미칼 3분봉 입니다.

지난주 목요일에 언급한 종목으로 금요일, 월요일 모두 상승하면서 충분한 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내가 본, 부자들의 작은 습관과 자녀 교육법 (고미숙, 전 VIP 전담 자산관리사) - 추천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IHBFZjPOPVY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선택과 집중! 시초가 공략종목 매매하기로 시장의 승리자가 되자!!

  

 오늘도 국내종합지수가 시작은 갭상승 출발하였으나 계속 하락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지수와 상관없이 제가 직접 선정했던 당일 주도주인 일신바이오는 24분만에 17%가까운 급등이 나왔고, 지난주에서부터 미리 언급한 종목들은 거의 상한가 근처까지 상승하기도 했습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