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주식 스윙 투자] 보유하기 좋은 꿀팁 타점 공개! ▶ 깨끗한나라, 러셀, 아주IB투자, 극동유화, 대성창투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3. 30. 17:05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시초가 돌파에 성공하며 아침부터 양질의 수익을 실현하고 기분좋게 본업을 하였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상승했던   국내 종합지수 모습

러셀

러셀 3분봉 차트 모습

러셀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좋은 일봉상태면서 3분봉상 첫번째 캔들부터 갭상승이 나왔으며, 24분간 쉴틈없이 상승하며 장중 최고13%이상 상승이 단 24분만에 나왔습니다. (어제 공략종목인 태웅로직스와 동일한 시간에 최고점이 나옴) 어제처럼 눌림목을 지지못하고 급락한것도 동일함.

어제매매일지 링크 참고 : safety11.tistory.com/294

 

월요병은 주식 수익으로 극복하자! ▶ 젬백스링크, 태웅로직스, 인터지스, 금호석유, 주식 매매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월요일인 오늘도 큰 이변없이 시초가 돌파

safety11.tistory.com

 

깨끗한나라

▶ 깨끗한나라 3분봉 차트 모습

깨끗한나라 3분봉 입니다.  시초가 돌파매매로 8%수익을 실현하였지만 결국 장중 상한가에 진입했던 대박 종목입니다.

 

 

극동유화

▶ 극동유화 3분봉 차트 모습

극동유화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아침부터 급격한 상승은 아니였지만, 120일선을 지지하면서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결국 전일고점을 돌파하며 5%이상 상승한 종목입니다.

 

 

★ 꿀 TIP : 스윙하기 좋은 차트의 예시입니다.

아주IB투자 & 대성창투

TIP : 스윙하기 좋은 차트의 예시입니다. (차트에서 공통점을 유심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앞서 소개드린 아주IB투자와 대성창투의 일봉차트의 비교분석 입니다.

2종목 모두 최근에 제가 여러 번 언급했던 종목으로 또 새로운 시세가 일봉상 10일선 부터 나타나고 있다는 특이점 입니다. 제가 언급해드리고 있는 급등종목에 대해 이런식으로 점점 줄어들고 있는 거래량에서 10일 이동평균선을 공략한다면 스윙으로도 쉽게 수익실현이 가능할 겁니다.

※ 아무 종목이나 다 맞는게 아니고, 제가 최근에 언급했던 급등종목에 대해 적용하기 딱 좋습니다!

 

 

대성창투

▶ 대성창투 3분봉 차트 모습

대성창투3분봉 입니다. 전일고점 돌파시 거대한 거래량이 몰리면서 피봇2차를 순식간에 뚫으며 장중 상한가에 진입한 모습 입니다.

 

아주IB투자

▶ 아주IB투자3분봉 차트 모습

아주IB투자3분봉 입니다. 전일고점을 지속적으로 돌파하며 장중최고 10%가까운 급등이 나왔습니다.

 

책을 읽어야 하는 ‘진짜’ 이유(추천 유튜브 소개)

www.youtube.com/watch?v=uXfPLzYMgTE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시초가 돌파는 정말 매력적인 주식투자 방법이다.!

시초가 돌파에 성공한 종목들은 당일 수익을 챙긴이후 버리지 말고 모아두었다가 나중에 스윙매매타점에서 다시 재활용하셔도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 아주IB투자와, 대성창투의 급등 차트도 비교분석드려봤는데 매매에 적절하게 적용하셔서 수익내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