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월요병은 주식 수익으로 극복하자! ▶ 젬백스링크, 태웅로직스, 인터지스, 금호석유,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3. 29. 19:56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월요일인 오늘도 큰 이변없이 시초가 돌파매매에 성공하며 충분한 수익으로 먼저 시작했던 하루였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태웅로직스

 

 

▶ 태웅로직스 매매현황 공유
▶ 태웅로직스 3분봉 차트 모습

태웅로직스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전일 상한가 종목이면서 첫번째 캔들부터 갭상승이 나왔으며, 24분간 쉴틈없이 상승하며 장중 최고15%이상 상승이 단 24분만에 나왔습니다.

그 이후 20일선(황금선) 눌림목을 다시 시도하였으나 이탈하였기에 매수하고 단 몇분만에 1%손절을 하였는데 그 손절도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손절이후 주가는 지속적으로 하락하며 마무리되었기 때문입니다. 수익내기 유리한 구간에서 충반한 수익실현을 먼저한 이후 여유있는 눌림목이지만 수익내기 불리한 구간에서 부담없이 다시 매수후 틀린 방향으로 확인되었기에 미련없이 짤라내며 마무리 했던 종목입니다.

 

 

젬백스링크

▶ 젬백스링크 3분봉 차트 모습

젬백스링크 3분봉 입니다.  좋은 일봉모습을 보고장전예상종목으로 공유하였으며, 시초가 돌파이후 양봉 3가 나오면서 3%이상 상승하였습니다.

 

금호석유

▶ 금호석유 3분봉 차트 모습

금호석유 3분봉 입니다. 금요일부터 언급한 종목으로 10일선 눌림목을 완벽하게 지지하고 103분에 장중 최고점인 17%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인터지스

▶ 인터지스3분봉 차트 모습

인터지스3분봉 입니다. 시초가 돌파이후 10일선 눌림목에서1시간동안 쉬지않고 급등하며 장중최고 21%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여러분은 재능이 없는 게 아닙니다. 단지 못 찾았을 뿐 - 추천유튜브

www.youtube.com/watch?v=4ByWKdHC4Yg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바쁠땐 시초가 매매만 하고 본업에 집중하자.

 

오전 시초가 매매가 충분히 성공하였다면, 미련없이 접어도 좋습니다. 오늘의 국내지수는 시초가 갭이후 지속적으로 안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니까 가장 수익내기 좋은 시간에만 매매하고 슬그머니 빠져도 좋다는 것 입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