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정치와 주식의 상관관계! 상한가 직행하는 여정과 함께하다. 공략종목 분석 ▶ 진양산업, 감마누, KTis, 아주IB투자, 현대퓨쳐넷,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3. 23. 17:05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정치 테마주에서 큰 급등이나왔었고 종목들을 놓칠리 없이 발굴하고 수익실현 했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오늘도 하락했던 국내 종합지수 모습

 

진양산업

▶ 진양산업3분봉 차트 모습

진양산업3분봉 입니다. 어제와 같은 장전예상종목으로 시초가 돌파 성공 이후 42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한 대박 종목입니다. 오세훈 단일화 후보 확정에 따른 관련주들이 많이 상승하였습니다.

 

현대퓨쳐넷

▶ 현대퓨쳐넷 3분봉 차트 모습
▶ 현대퓨쳐넷 매매현황 공유

현대퓨쳐넷3분봉 입니다. 금일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돌파이후 16%이상 급등이 나왔던 종목입니다. 또한 10일선 눌림목 매수타점에서도 다시 상승하며 충분한 수익 구간이 나왔습니다.

 

 

감마누

▶ 감마누 3분봉 차트 모습

 어제 장 마감전 언급한 종목이고, 시간외 거래에서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아침부터 역시 갭상승 출발하였고, 잠시 하락하며 20일선까지 오고, 바로 급등이 나오며 장중 최대 27%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아주IB투자

▶ 아주IB투자 3분봉 차트 모습

아주IB투자 3분봉 입니다. 처음부터 눌림목을 공략하고자 한 종목인데, 9시 큰 갭상승 이후 눌림목에서 잡았지만 그 마저도 지키지 못해 결국 손절처리한 종목입니다. 일봉상 내일까지 음봉 나오고 일봉상 10일선을 지킬 경우 한번더 종가배팅 할 예정 입니다.

 

 

KTis

▶ KTis  3분봉 차트 모습

KTis 3분봉 입니다. 오후 공략종목으로 20일선 눌림목 매수타점에서 접근후 VI발동이후 매도한 종목입니다.

 

주식 초고수 공통점(추천 유튜브 : 창원개미)

www.youtube.com/watch?v=jkR6yu7BQgQ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연속적인 하락장이라도 당일 주도주를 발굴할 수 있으면 매일 수익내는데 문제 없다.

공략종목 상한가는 정말 기분좋은 일입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몇 개 안되는 매매방법으로 당일 주도주로 매일같이 건전하게 승부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