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최근 공략종목! 상한가 직행하는 여정과 함께하다. 공략종목 분석 ▶ 진양산업, 원익큐브, 현대상사, 미래에셋벤처투자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3. 22. 19:09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공략종목중 원익큐브가 오늘도 상한가에 진입했으며, 오늘 새로이 공유한 종목도 충분한 수익구간이 발생했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당일 주도주에 대한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진양산업

▶ 진양산업3분봉 차트 모습
▶ 진양산업3분봉 매매현황공유

진양산업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시초가 돌파 성공 이후 21분만에 19%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현대상사

▶ 현대상사 3분봉 차트 모습

현대상사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시초가 돌파가 나오고 10일선 눌림목 구간을 지지해주면서 최고 5.6%수익구간이 나왔습니다.  

 

대성창투

▶ 대성창투 3분봉 차트 모습

대성창투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 캔들부터 돌파가 나왔지만 20일선 까지 하락이 나왔으며, 2%가량 수익구간이 있었지만 수익실현하지 않고 홀딩하다가 결국 -0.8% 손절로 마감하였지만 점심시간에 다시 급등이 나오며 피봇1차저항 돌파가 나왔습니다.

 

 

미래에셋벤처투자

▶ 미래에셋벤처투자 3분봉 차트 모습

 

미래에셋벤처투자 3분봉 입니다. 지난주 공략종목으로 아직 보유한 분이 많았던 종목인데 시초가 갭상승이후 수월하게 수익을 챙길 수 있었고 10일선 눌림목에서 다시 큰 급등이나오면서 한번더 시세가 나오며 정석대로 2번이상 수익이 가능했던 종목입니다.

 

 

원익큐브

▶ 원익큐브  3분봉 차트 모습

 

원익큐브 3분봉 입니다. 최근 공략종목으로 오늘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2주전 공략당시 가격이 2천원대에 거래하던 종목이 현재 2배가까이 상승한 모습입니다.

 

지금 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매매(유튜브 추천 : 창원개미)

www.youtube.com/watch?v=1Uvyc2_awu8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두려워 하지말라. 항상 가는자리에서 다시 반등이 나오며 수익구간이 발생한다.

 

원익큐브 2배 상승한 모습을 보니, 정말 당일 주도주가 제대로 가면 이렇게 지속적인 급등이 나온다는 걸 다시한번 확인하게 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