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민주당 정치 테마주의 화려한 귀환! feat.이낙연

주장 : 주식장인 2022. 11. 23. 15:07

 

안녕하세요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본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발굴하여 공유한 주식종목의 상승한 흔적을 찾아서 복습하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다같이 주식차트를 보는 안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스크린 친구

주식종목을 공유한 이후 주식의 움직임에 대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박제하여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서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된 부분을 자세히 봐주세요)

(민주당 정치 테마주의 화려한 귀환! feat.이낙연 )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싀긔~
▶ 애니플러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최근 언급한 종목으로 그동안 많은 상승이 있었고 오늘 아침에도 1시간만에 6%상승폭이 추가로 나왔습니다. 

애니메이션 관련 업체로 최근 애니메이션 전문 OTT 라프텔 인수관련 호재가 있습니다. 

 

 

▶ 남선알미늄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민주당 정치 테마주의 화려한 귀환! feat.이낙연 

왕년의 대박 종목 남선알미늄! 최근 약 1개월간의 일봉차트를 보면 바닥을 다지고 거의 2배 가까이급등하고 있는 대박 종목입니다. 2020년 4월에는 8천원근처까지 급등한 종목이 지금은 단돈 2천원선에 머무르고있습니다. 민주당의 떠오르는 대안! 이낙연을 기다리는 분이 많다는것은 이렇게 관련테마주를 보더라도 객관적으로 잘 나타나 있습니다.

heart damager TT (he says : I will damage your puxxx)

 

 

▶ 모아데이타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3%상승 출발하여 8%까지 다이렉트로 상승하는데 단 9분이 걸린 종목입니다. 현재 카카오 먹통방지법 데이타 이중화 국회 법안소위 통과 소식에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낙"연 "선"생님 알미늄~
▶ 웰크론한텍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최근 스윙종목으로 공유한 종목으로 현재 2주일만에 50%이상 폭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이 종목 또한 네옴시티 관련 수혜주로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 종목입니다. 현재 가격은 다소 높은 상태이기는 하나 시장의 광기는 어떻게 될지 모르는 요소 입니다.

 

 

볼태기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급등 눌림 그다음 재 급등! 이 패턴을 잘 알아두자. 공략할만한 종목이 많다.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모든 인간관계의 시작 : Give & Take

고맙다는 말보다수고한다는 격려보다잘했다는 칭찬보다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뭐든 클릭으로 도움을 주면 모두에게 좋은일이 생긴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기부 테이크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뱅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