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당일 주도주 매수타점 잡는 방법 feat.대륙제관

주장 : 주식장인 2022. 2. 10. 12:39

안녕하세요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오늘도 공유종목 주가가 상승한 흔적들 찾아서 복기하기!

종가배팅 피제이메탈 8%, 시초가 모든 종목에서 깔끔한 수익! 그 생생한 현장을 박제하여 생동감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차트에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한 부분을 자세히 봐주시기 바랍니다.

주식이 상승했던 주요 상황입니다.!!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그 시간이후에 주가가 어떻게 상승하고 있는지 관찰하시면 매매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1. 매매 필독서 확보(구매)  -> 내용 숙지

2. 당일 매매에 필독서 기법을 적용할 수 있는 종목 매일마다 무제한 무료 제공!!

3. 수익 실현 → 매일 블로그를 통한 매매타점 분석글 공유

※ 오후 3시이후에 공유하는 스윙/종배 종목도 높은 확률의 수익!!

기부 테이크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다.)  뭐든 클릭으로 도움을 주면 좋은일이 생긴다!

당일 주도주 매수타점 잡는 방법 feat.대륙제관

후쿠다 선생님의 가르침
인싸 언니들 춤
▶ 세종메디칼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오늘 장전 예상종목으로 5% 출발후 8분만에 양봉3개가 나오며 15%이상 폭등한 대박 종목입니다. 출발이 좋았습니다. 

당일 주도주 매수타점 잡는 방법 feat.대륙제관

 

 

▶ 메디아나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눌림 공략종목으로 1차 매수 타점제시이후 피봇2차저항까지 바로 상승하였으며 20선마다 계속 반등이 나오며 수익이 여러번 가능했습니다. 역시 피봇2차저항이 강력한 저항대라 15%이상 상승이 안나왔습니다. 

당일 주도주 매수타점 잡는 방법 feat.대륙제관

 

 

▶ 대륙제관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10선~20선 매수타점부근에서 정확히 반등하며 한시간만에 18%급등이 있었습니다. 

당일 주도주 매수타점 잡는 방법 feat.대륙제관

틱톡 유행 손 춤
▶ 피제이메탈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어제 오후 공략종목으로 6%수익권이 바로 있었는데다가 오늘 아침 갭상승 8%가까이 나왔습니다. 

 

 

▶ 빅텍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어제 종가배팅 공유종목으로 33분만에 1.5% 상승하였습니다. 

▶ 퍼스텍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빅텍과 같은 방산 테마주로 29분에 공유후 곧바로 VI발동되며 11%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땀방울은 배신하지 않는다 ㅋㅋㅋ
▶ 대현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9시27분 1%대에 공유한 종목이 30분만에 VI발동되며 12%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최적의 매수타점에서만 매매하기 때문에 수익낼 확률이 월등히 높은 것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모든 인간관계의 시작 : Give & Take

고맙다는 말보다수고한다는 격려보다잘했다는 칭찬보다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뭐든 클릭으로 도움을 주면 모두에게 좋은일이 생긴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기부 테이크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뱅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

당일 주도주 매수타점 잡는 방법 feat.대륙제관당일 주도주 매수타점 잡는 방법 feat.대륙제관당일 주도주 매수타점 잡는 방법 feat.대륙제관당일 주도주 매수타점 잡는 방법 feat.대륙제관당일 주도주 매수타점 잡는 방법 feat.대륙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