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하락장에도 상승하는 바이오 관련주 찾는방법? Feat.바이오스마트, 휴마시스

주장 : 주식장인 2022. 1. 28. 12:10

안녕하세요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오늘도 공유종목 주가가 상승한 흔적들 찾아서 복기하기!

어제 종가배팅 대원전선은 미리 알려준 가격대만큼 장시작 직후 5%이상 상승이 나왔으며, 새롭게 공유한 휴마시스, 바이오스마트 등 수익낼 수 있는 좋은 기회와 함께 했습니다. 

차트에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한 부분을 자세히 봐주시기 바랍니다.

주식이 상승했던 주요 상황입니다.!!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그 시간이후에 주가가 어떻게 상승하고 있는지 관찰하시면 매매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1. 매매 필독서 확보(구매)  -> 내용 숙지

2. 당일 매매에 필독서 기법을 적용할 수 있는 종목 매일마다 무제한 무료 제공!!

3. 수익 실현 → 매일 블로그를 통한 매매타점 분석글 공유

※ 오후 3시이후에 공유하는 스윙/종배 종목도 높은 확률의 수익!!

기부 테이크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다.)  뭐든 클릭으로 도움을 주면 좋은일이 생긴다!

하락장에도 상승하는 바이오 관련주 찾는방법? Feat.바이오스마트, 휴마시스

대한민국 주식시장에서 살아남는 매매방법
노래하는 인형 펑티모
▶ 대원전선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어제 종가배팅으로 공유한 종목으로 그 당시 일봉상 120선이 저항이 될거라고 미리 판단하여 5%정도가 단기 목표라고 이야기해주었으며, 그 결과는? 정확하게 오늘 아침에 그 저항선까지 급등이 나오며 하루아침에 5%이상의 수익이 발생하며 장시작과 동시에 거의 목표가가 달성되며 훈훈한 마무리를 지은 종목입니다. 카톡에 이야기한 시간대를 보시면 이해를 하시기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흑인의 아래를 보고 여성이 놀란 이유는?

 

 

▶ 바이오스마트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9시4분에 눌림목 매수를 권유하였으며, 그다음 캔들이 하락이 나왔으며 그곳은 정확히 5일선이였으며 그 이후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양봉4개가 나오며 18분만에 16%가까운 폭등이 나왔습니다. 

하락장에도 상승하는 바이오 관련주 찾는방법? Feat.바이오스마트, 휴마시스

 

 

 

▶ 바이오리더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9시6분경 최저점 13100원 지지를 공유하였으며 그 이후로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양봉4개가 나오며 6%이상 수익구간이 나왔으며, 그 이후 하락하긴 했지만, 볼밴하단을 다시 지지받으며 결국 피봇1차저항위로 상승하며 36분만에 8%가까운 상승이 나왔습니다.

하락장에도 상승하는 바이오 관련주 찾는방법? Feat.바이오스마트, 휴마시스

백인보다 예쁜 흑인

 

 

 

▶ 휴마시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장 시작전 공유한 종목으로 2번째 캔들 돌파가 나오면서 24분만에 24%이상 폭등이 나왔던 대박 종목입니다!

하락장에도 상승하는 바이오 관련주 찾는방법? Feat.바이오스마트, 휴마시스

 

 

 

▶ 지에스이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장 시작전 공유한 종목으로 2번째 캔들 돌파가 아닌 음봉으로 빠졌기에 앞에 소개드린 휴마시스와 전혀 다른 운명으로 하락한 비운의 종목입니다.  일부로 장전 종목2개 중, 2번째 캔들 돌파와 그 반대인 경우를 함께 비교해보시라고 휴마시스와 지에스이를 나란히 작성하였습니다. 당일 주도주가 되려면 무조건 2번째 캔들 돌파가 나와야 한다. 이.거.야! 

▶ SV인베스트먼트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어제 공략 종목으로 갭상승이 15%가까이 폭등한 종목으로 그이후 하락하였으며 20일선 지지이후 다시 상승이 나온 모습입니다. 물론 이 종목은 매매하지도 못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종가배팅, 시초가매매 이 2가지 이외에서 국내주식시장에서 개인들이 돈을 벌기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모든 인간관계의 시작 : Give & Take

고맙다는 말보다수고한다는 격려보다잘했다는 칭찬보다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뭐든 클릭으로 도움을 주면 모두에게 좋은일이 생긴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기부 테이크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뱅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