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급락장에도 완벽한 종가배팅이란?

주장 : 주식장인 2022. 1. 6. 12:45

안녕하세요오늘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오늘도 공유종목 주가가 상승한 흔적들 찾아서 복기하기!

미국장 급락으로 오늘 국내주식장도 하락 출발하였습니다. 그러나 ★어제 오후에 공유한 휴마시스가 피봇2차저항 이상 상승하며 8%가까운 급등이 있었습니다. 

차트에 노란색 음영으로 표시한 부분을 자세히 봐주시기 바랍니다. 주가가 상승했던 주요 상황입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그 시간이후에 주가가 어떻게 상승하고 있는지 관찰하시면 매매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1. 매매 필독서 확보(구매)  -> 내용 숙지

2. 당일 매매에 필독서 기법을 적용할 수 있는 종목 매일마다 무제한 무료 제공!!

3. 수익 실현 → 매일 블로그를 통한 매매타점 분석글 공유

※ 오후 3시이후에 공유하는 스윙/종배 종목도 높은 확률의 수익!!

기부 테이크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다.)  뭐든 클릭으로 도움을 주면 좋은일이 생긴다!

주식종배 휴마시스
미국장 하락장에도 종배성공하고 급방긋
세븐일레븐 - 휴마시스 코비드19 홈테스트 판매!!
▶ 휴마시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어제 오후 3시이후 공유한 종목으로 다음날인 오늘아침 바로 상승하며 피봇2차저항 이상 돌파하며, 8%가까운 수익구간이 나왔습니다. 어제 종가배팅자리는 일봉차트를 보시면 왜 상승이 가능했는지 예측이 되실겁니다^^

급락장에도 완벽한 종가배팅이란?

 

 

▶ JW신약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6% 출발하여 21%까지 급등하는데 단 15분이 걸렸습니다. 

급락장에도 완벽한 종가배팅이란?

 

 

운동과 주식은 매일마다 꾸준하게 해야 합니다.
▶ 남선알미늄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7% 출발하여 10%까지 급등하는데 단 3분이 걸렸습니다. 

급락장에도 완벽한 종가배팅이란?

 

 

▶ 휴맥스홀딩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장전 예상 종목으로 갭상승 출발이후 20선까지 하락하였지만 그 곳을 지지한이후 다시 피봇1차저항까지 상승이 나왔습니다. 

 

 

승마하는 여성 스포츠인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미국장이 급락해도, 다음날 바로 갈 수 있는 종목을 압축/선별하여 소신껏 매매하자!!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모든 인간관계의 시작 : Give & Take

고맙다는 말보다수고한다는 격려보다잘했다는 칭찬보다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뭐든 클릭으로 도움을 주면 모두에게 좋은일이 생긴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기부 테이크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뱅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급락장에도 완벽한 종가배팅이란? 급락장에도 완벽한 종가배팅이란? 급락장에도 완벽한 종가배팅이란? 급락장에도 완벽한 종가배팅이란? 급락장에도 완벽한 종가배팅이란? 급락장에도 완벽한 종가배팅이란?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