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주식시장 최고 인기종목 매수매도 타점 잡는 방법 feat.네오리진

주장 : 주식장인 2021. 12. 3. 12:40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최근 거래했던 익숙한 종목들이 오늘도 강하게 상승하였습니다. 특히 어제도 공략했던 네오리진은 한시간만에 27%폭등이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그 시간이후에 주가가 어떻게 상승하고 있는지 관찰하시면 매매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1. 매매 필독서 확보(구매)  -> 내용 숙지

2. 당일 매매에 필독서 기법을 적용할 수 있는 종목 매일마다 무제한 무료 제공!!

3. 수익 실현 → 매일 블로그를 통한 매매타점 분석글 공유

오후 3시이후에 공유하는 스윙/종배 종목도 높은 확률의 수익!!

 

주식시장 최고 인기 대박종목 매매타점 공개
채정안 청혼 결혼해줄래
▶ 티사이언티픽 "5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어제 아침에도 공략하고 큰 수익을 실현했던 종목으로, 오후장에 하락시에 5분봉 120선지지여부를 체크하고 참전한 종목으로 정확하게 그 선을 지키며 5%이상 상승이 나왔고 다음날 아침에도 2%이상 갭상승이 나왔습니다. 

주식시장 최고 인기종목 매수매도 타점 잡는 방법 feat.네오리진

 

 

 

▶ 네오리진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이것도 어제 공략종목으로 오늘 아침에 다시 공유하였고 단 1시간여만에 27%폭등이 나온 대박종목이였습니다. 

주식시장 최고 인기종목 매수매도 타점 잡는 방법 feat.네오리진

당당한 모델워킹 완벽한 몸매

 

 

▶ 디에이테크놀러지 매매현황 공유

최근 공략종목으로 9시8분에 공유하였고, 11시에 17%이상 폭등이 있었습니다. 

주식시장 최고 인기종목 매수매도 타점 잡는 방법 feat.네오리진

 

 

▶ 다날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최근 공략종목으로 9시 3분 공유이후 54분만에 4%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주식시장 최고 인기종목 매수매도 타점 잡는 방법 feat.네오리진

영화 기생춘

 

 

▶ 인성정보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9시 급등출발후 눌림목 공략종목으로, 적정한 눌림 가격에 매수했음에도 불구하고 1시간동안 반응이 없자 1% 손절로 마무리 한 종목입니다. 10시이후 지속적으로 하락했으니 빠른 판단으로 손실을 최소화 했습니다. 

주식시장 최고 인기종목 매수매도 타점 잡는 방법 feat.네오리진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서서히 상승하면서 당일 시장을 이끌어갈 압도적인 1등주를 공략하자! 판단이 틀렸다면 10시안에 손절하면되고, 아니면 저항대 이상 홀딩하며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다!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뱅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식시장 최고 인기종목 매수매도 타점 잡는 방법 feat.네오리진 주식시장 최고 인기종목 매수매도 타점 잡는 방법 feat.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 주식시장 최고 인기종목 매수매도 타점 잡는 방법 feat.네오리진 주식시장 최고 인기종목 매수매도 타점 잡는 방법 feat.네오리진 주식시장 최고 인기종목 매수매도 타점 잡는 방법 feat.네오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