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관련주 대박 종목 매매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10. 18. 12:38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목요일부터 언급했던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관련주 스튜디오산타클로스가 장시작 15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하였고, 그외 새롭게 공유한 모든 종목에서 수익이 발생되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주식매매에 관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어떤 종목을 선정하여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매매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전 포인트 : 카톡 대화내용 왼쪽에 표기된 언급한 시간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그 시간이후에 주가가 어떻게 상승하고 있는지 관찰하시면 매매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급등 주식 떠먹여 주는 남자 

한 살이라도 어릴 때 깨달으면 좋은 개념 1가지 [동기부여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NyRbALMCSEs 

체인지그라운드

▶ 스튜디오산타클로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목요일 장시작전 공유하였고, 오늘 15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한 대박종목입니다. 마이네임이라는 드라마를 만든 곳이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입니다. 재미있으니 추천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관련주 대박 종목 매매방법 

타점매수후 발생한 수익금 챙기기
▶ 보성파워텍 5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시초가 돌파와 눌림목 매수타점에서 모두 급등이 나오며 충분한 수익이 나왔던 좋은 종목입니다. 10시 15분에 17%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 녹십자웰빙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시초가 갭상승 출발이후 공유한 눌림목타점에서 모두 상승이 나온 종목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관련주 대박 종목 매매방법 

 

 

▶ 대우부품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목요일부터 언급했고, 금요일에 결국 상한가에 진입했던 종목으로 오늘은 10선 타점에서 피봇1차저항이상 9%이상 재 급등이 있었습니다. 

 

 

▶ 자비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금요일 오후에 언급한 종목으로 오전중 피봇2차저항 근처까지 상승하며 6%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 에너토크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금요일 막판에 종가배팅 타점이라 언급한 종목으로 오늘 장시작 6분만에 3%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 비덴트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금요일 3시5분에 수상한 수급이 포착되었고, 오늘 장시작 6분만에 7%이상 상승이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관련주 대박 종목 매매방법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일확천금의 대박을 노리기 보다는 매일마다 차근차근 규칙적으로 수익을 내자. 그것이 일상생활속에 더 큰 재미와 보람이 있을 수 있다.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에너토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관련주 대박 종목 매매방법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관련주 대박 종목 매매방법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관련주 대박 종목 매매방법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관련주 대박 종목 매매방법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관련주 대박 종목 매매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