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당일 이슈 주식 최저점 잡는 방법 feat.대유에이텍

주장 : 주식장인 2021. 10. 6. 12:40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주장(주식장인)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은 대유에이텍 최저점 구간 공유이후 11%상승이 있었고, 그외 공유된 종목의 움직임이 모두 위 방향으로 향하였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박화요비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 (러브레터 LIVE)

https://www.youtube.com/watch?v=yyzcEe1Xa48 

당신과의 수익금을 세어보아요

급등 떠 먹여주는 남자
▶ 대유에이텍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1%상승 출발한 대유에이텍은 2번째 캔들에서 음봉으로 빠졌지만 60선 지지를 염두하고 1710 물량을 많이 확보한 이후 36분동안 상승하며 11%이상의 급등이 나왔습니다. 

 

 

▶ 한국비엔씨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3일연속 크게 하락하고 어제는 하한가 지옥까지 맛본 종목으로 오늘 아침에는 분위기가 사뭇 달랐습니다. 그래서 6분전 공유하고 장시작후 7분간 상승하며 8%이상의 상승이 나왔습니다. 

당신과의 수익금을 세어보아요

▶ 삼영에스앤씨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삼영에스앤씨는 개장후 3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했다가 급락시에 다시 언급하며, 다시 상승이 나온 종목으로 보시는 차트와같이 10선을 지지하면서 계속 상승추세가 나왔습니다. 

 

▶ 자비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종목명처럼 자비없이 상한가에 직행한 종목입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수익발생했다면, 과감하게 그만두고 절제하면 마음이 홀가분 하다. 그렇다면 그날은 계좌 수익으로 마감!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