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9월 유망 주식, 급등하는 원리 공유 : 일진홀딩스, 경남스틸, 넥스트사이언스, 오하임아이엔티, 한국비엔씨, 현대로템 주식 매매분석 Safety Stock Leader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8. 30.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새로 시작한 월요일부터 대박 종목을 미리 찾아서 공략했습니다. 장전예상 종목 모두 큰 수익구간이 있었고 공략종목(일진홀딩스)은 마이너스2%부근에서 20%이상의 큰 급등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인생이 힘들 때 마다 매일 아침 이 영상을 보세요... - 추천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mMMRZhx9m1Q 

▶미안하면 미안한 줄 알고 고마워하면 고마워한 줄 알아야 한다. 그걸 알아야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게 된다.(서정진 회장)

▶ 경남스틸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장전예상 종목으로 공유한 경남스틸은 시초가 돌파이후 단 36분만에 18%이상의 급등이 나왔습니다.  

▶ 일진홀딩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시초가 공략종목인 일진홀딩스는 찍어준 매수타점대비 20%이상의 급등이 단 한시간안에 나왔습니다.  

 

▶ 넥스트사이언스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장전예상 종목으로 공유한 넥스트사이언스는 6%대 시작하여 오전이내 28%이상 폭등이 나왔습니다. 

 

▶ 현대로템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장전예상 종목으로 공유한 현대로템은 1% 시작이후 24분만에 피봇2차를 뚫으며 4%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 한국비엔씨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지난 금요일 공략한 한국비앤씨는 오늘도 오전에 강한상승을 보이며 7%출발하여 24분만에 25% 급등이 나왔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시초가 돌파로 양질의 수익을 얻었다면, 쉬어도된다. 주식은 치고빠지기를 잘하는 사람이 수익을 다 가져간다.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