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수급 좋은 단타주식 종목 분석 및 8월 유망 주식 feat.디스플레이텍 상한가 따라잡기

주장 : 주식장인 2021. 8. 9.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11일만에 출근한 회사에서는 분주한 모습이였습니만, 오늘도 직접 선별한 당일 주도주에서 모두 수익으로 기분좋게 마감하고 본업에 더 열중할 수 있었습니다. (디스플레이텍 오전장중 최고 19%이상 폭등 → 오후장 : 상한가!!)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 Bruno Mars - Treasure [가사/해석/가사/lyrics] - 추천 뮤비

https://www.youtube.com/watch?v=rArcZuk1pdU 

🔥 세계적인 "키작남" 브루노 마스와 쭉쭉빵빵 미녀모델들... (재생하고 음악들으면서 보세요^^)

▶ 디스플레이텍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최초 6%대에 공유한 종목이 오전장중 19%이상 폭등이 있었습니다. 그안에서 충분한 수익을 실현하기 쉬운 종목 입니다. 오후장에는 결국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2시 15분)

 

▶ 사조동아원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시초가 갭상승이후 하락하는 모습이였지만, 눌림목 매수타점에서 반등에 성공하며 피봇2차저항이상으로 다시 급등이 나와주니 수익매도하기 쉬웠습니다.

 

▶ 인터파크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그동안 많이 상승했고 우리가 많이 공략한 종목입니다. 오늘 아침에는 볼린저밴드 바깥으로 벗어나며 하락출발했지만, 바로 그곳 저점에서 공략하며 120일선 저항선 부근 위에서 수익매도에 성공한 종목입니다.  

 

▶ 심텍 3분봉 차트 및 매매현황 공유

장전예상 종목으로 6분만에 피봇2차저항이 돌파되며 쉽게 수익으로 매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그 이후 20선에서 다시 약한 반등이 있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공략종목이 결국 상한가를 갔다 해도, 후회하지마라. 매매원칙대로 수익으로 잘 나오는것 만으로도 성공한 것 이다.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