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당일 시장 주도주의 급등하는 원리▶이루온, CMG제약, 화승코퍼레이션, 서전기전 , 시그네틱스 Safety Stock Leader 주식매매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6. 15.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가 전해주는 소식입니다.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30분안에 새로 발굴한 모든종목에서 수익으로 나올 수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서전기전

▶ 서전기전 3분봉 차트 모습

서전기전 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전 종배 및 스윙 관점으로 언급한 종목으로 오늘 갭상승 3%출발을 시작으로 오전장중 최고 9%가까운 상승이 나왔습니다.

 

 

화승코퍼레이션

▶ 화승코퍼레이션  3분봉 차트 모습
▶ 화승코퍼레이션  매매현황 공유

화승코퍼레이션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돌파이후 눌림목 타점 3250원을 제시한 이후 피봇2차저항위로 매도를 권고했는데 그 이상 상승하며 20%가까운 급등이 나왔습니다. 그러나 바로 VI발동 가격까지는 가지 못하니 실망매물이 나오며 하락한 모습이였습니다.

 

 

이루온

▶ 이루온 3분봉 차트 모습

이루온 3분봉 입니다. 

최근 자주 공략하는 종목으로 오늘도 장초반 부터 엄청난 거래량이 터지면서 시초가 돌파를 쉽게하였고 단 18분만에 14%이상의 급등이 있었습니다. 그 이후는 볼밴 상단부근을 뚫지는 못하고 주춤한 모습이였습니다.

 

 

시그네틱스

▶ 시그네틱스 3분봉 차트 모습

시그네틱스 3분봉 입니다.

최근 계속 거래량이 터지고 있는 종목으로 오늘도 시초가 돌파가 나온이후 39분만에 14%이상의 급등이 있었던 종목입니다.

 

 

CMG제약

▶ CMG제약 3분봉 차트 모습

CMG제약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갭상승 출발을 하였으나 그 다음분봉이 볼린저밴드 바깥으로 빠진이후 다시 반등하며 939분 볼밴하단위를 뚫으며 2%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TYM

▶ TYM 매매현황 공유

TYM 3분봉 입니다.

장전예상종목으로 갭상승 출발했지만 바로 하락이 나았고, 5일선 눌림목 매수타점에서 양봉4개가 나오며 정석적인 눌림목 수익이 가능했던 종목입니다.

 

프럼파스트

 

▶ 프럼파스트 일봉 차트 모습
▶ 프럼파스트 매매현황 공유

프럼파스트 입니다

최근 언급한 종목으로 상승세를 유지하다가 10일선눌림에서 다시 오늘의 상한가가 나왔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장중 지수하락을 하더라도 시초가 매매로 이미 성공하고 주식을 접으면 계좌는 매일 수익으로 종료!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