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종가배팅후 쉽게 다음날 수익 실현하는 방법▶초록뱀미디어, 에넥스, 웅진, 제이씨케미칼, 프럼파스트,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6. 2.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종가배팅 수익매도 출발로 시작이 좋았습니다.

그외 당일 주도주 선별해놓은 종목들도 급등이 나왔고, 특히 에넥스는 단 24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초록뱀

▶ 초록뱀 3분봉 차트 모습

초록뱀 3분봉 입니다.

어제 장 종료전 스윙 및 종배 관점으로 언급한 종목입니다. 시초가 갭상승이 예상대로 나왔으며 2번째 캔들에서도 돌파가 나온 이후 양봉4개를 생각하며 장 시작부터 4%가까운 수익을 실현했던 종목입니다.

 

 

프럼파스트

▶ 프럼파스트  3분봉 차트 모습

프럼파스트 3분봉 입니다. 얼마전 스윙종목으로 언급한 종목으로 오늘 장시작 33분만에 28%이상 급등이 나왔습니다.

 

 

에넥스

▶ 에넥스 3분봉 차트 모습

에넥스 3분봉 입니다.

2번째 캔들 돌파이후 피봇2차도 돌파, 장 시작 24분만에 상한가 진입한 종목입니다.

 

 

제이씨케미칼

▶ 제이씨케미칼 3분봉 차트 모습

제이씨케미칼 3분봉 입니다.

최근 계속 언급되고 있는 종목으로 오늘 장시작 12분만에 최고점 11150을 찍었습니다.

 

웅진

▶ 웅진 3분봉 차트 모습
▶ 웅진 매매현황 공유

웅진3분봉 입니다. 시초가 돌파가 나왔지만, 전일고점을 바로 돌파하지 못하고 60선을 지지하면서 큰돈이 들어왔다가 나갔다가 반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장난질이 너무 심한거같아 1%손절 처리를 하고 마무리지었는데 오전내내 볼밴하단선을 타고 쭈욱 미끄러지는 모습이였습니다.

 

 

두산중공업

▶ 두산중공업 차트 모습

두산중공업 3분봉 입니다. 지난주 두산 관련주가 강하다고 이야기한 이후 5거래일째 급등이 나오고 있는 상태 입니다. 일봉상 상승흐름이 지속되고 있고 어제 음봉으로 잠시 쉬었지만 오늘 오전중 최대 23%이상의 급등이 나왔습니다. 또한 두산인프라코어도 이와 같이 지속적으로 급등중입니다. 5일간 50%이상 급등시세가 나오는 대박종목입니다. 

 

 

운이 좋은 사람들은 이렇게 합니다 I 잘 되는 사람 - 추천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1HbUh6xfUoM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시장에서 관심받는 강한 종목으로 홀딩할 수 있다면 큰 수익이 발생할 수 있다.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