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단 기간(한달)에 2배이상 상승하는 주식 종목 찾는 방법 feat.감마누 대박현황

주장 : 주식장인 2021. 4. 4. 20:22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 감마누 일봉 차트 모습

 

감마누  입니다. 상장폐지 위기에서 벗어난 유일한 종목으로 장기간 거래가 정지되었다가 재개된 종목입니다.

2월부터 다시 우상향을 예측했고 실제로 주가가  1개월만에 2배 상승한 종목 입니다.

이 방법은 주식가격이 거의 바닥일 때 사서 곧바로 상승하며 시세가 나오는 것을 기대할 수 있는 핵심이며, 매월 1개이상 중장기 종목을 발굴하고 결과에 대해 두자릿수 수익률 이상이 나왔을 때에 이렇게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차트상에 표기된 숫자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조건 - 차트가 완전 박살난 역배열 종목중 대량거래량 발생시 관심종목 등록이후 매수 타점 찾기!

(1)2 1일 당시 의미 있는 대량거래량이 발생  관심종목 일단 등록!

(2)초록색 화살표 120일선(굵은 회색)을 돌파했던 날 입니다. – 하락조정 기다림.

(3)보조지표인 Envelope 기준 하단선(지지선) 닿고 반등  유효한 매수 타점

 

 2 24일 매수 타점이후 주가가 단 한번도 엔벨로프 지지선 아래로 떨어지지 않고 지속적으로 상승하면서 그 날 이후 주가가 2배 이상 110%이상 상승중인 상태 입니다. 이런식으로 중장기 투자관점에서 주식종목을 찾는데 활용하기 좋습니다.

, 차트가 좋아도 절대 공략하면 안되는 종목은 관리종목, 상폐위험종목, 동전주 등이 있습니다.

▶ 감마누 매매현황 공유(몇배 오른다고 예측하고 있는 그 당시 채팅내용)

 

▶ 카카오톡방 모습

최초 19년 5월 2일에 개설한 카카오톡 채팅방이 다음달이면 벌써 3년차로 접어듭니다.

처음에는 친한친구 몇명으로 시작하다가 안되면 대충접어버리지 라는 생각이였으나, 이 방이 이렇게 까지 롱런할 줄은 몰랐습니다. 

블로그와 카카오톡의 성공적인 롱런을 위해 매매스타일의 변화를 주고자 합니다.

단타매매 위주로만 매매하던 스타일에서 스윙매매도 연속적인 승률이 나오고 있고, 방금 보신 감마누와 같은 중장기 종목까지 미리 알아볼 수 있는 안목으로 꾸준히 좋은 종목을 발굴하도록 하겠습니다.

 

감마누 주가 및 기업정보/재무평가/주식

www.youtube.com/watch?v=G8xoiAunn_8

 

글을 마치며...

 유료 서비스에만 의존하지 말고 본인이 직접 종목을 찾아서 수익내보자.  이제 모든 대박정보는 나에게로부터 나온다! Yeah~ Feel so good~!!

 

양심적 자율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