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하락장에서 상한가 가는 종목 찾는 방법 ▶ 에쎈테크, 나노, 피에이치씨, 계양전기, 에스씨디, 국전약품, 금양, 주식 매매분석 Safety Stock Leader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7. 19.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Safety Stock Leader 과 함께하는 주식 세계 입니다.

오늘은 하락장이지만 톡방에서 언급된 종목중 3종목이나 상한가에 가는 대박을 쳤습니다. (국전약품, 에쎈테크, 신일전자 : 모두 상한가^^)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 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에쎈테크

▶ 에쎈테크  3분봉 차트 모습

 

▶ 에쎈테크  매매현황 공유

에쎈테크 3분봉 입니다.

오늘의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개장후18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한 대박 종목입니다.

1570원에 정확히 매수타점을 찍어줬으니 23%이상의 급등시세를 쉽게 낼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 피에이치씨

▶ 피에이치씨 3분봉 차트 모습

 

▶ 피에이치씨 매매현황 공유

피에이치씨 3분봉 입니다.

지난주에 이어 오늘도 장전예상 종목으로 선정하여 공유한 종목으로 장전예상으로만 1주일안에 무려 3번이나 언급된 종목입니다. 시초가에도 바로 수익이 발생될 수 있었고, 눌림목 매수타점마다 수익이 발생했고 오전 장중 최고 20%이상의 급등이 나왔습니다. 첫번째 표시된 구간이 눌림목 10일선타점에서 5%이상, 두번째 표시된 구간이 120일선타점에서 3분만에 13%이상 폭등시세가 바로 나왔습니다.  

 

 

나노

▶ 나노  3분봉 차트 모습
▶ 나노  매매현황 공유

나노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에 걸쳐 눌림목 매수를 한후 결국 10시안에 수익으로 나올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이때보 자세히 보면 120일선을 지지한 이후 화살표가 뜨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만 5%이상의 시세가 나왔습니다.

 

에스씨디

▶ 에스씨디 3분봉 차트 모습
▶ 에스씨디 매매현황 공유

에스씨디 3분봉 입니다.

공략종목으로 2번째 캔들돌파후 피봇2차저항까지 안착하는데 단 21분이 걸리며 17%이상 급등하며 충분한 수익을 준 종목입니다.

 

 

계양전기

▶ 계양전기 3분봉 차트 모습

계양전기 3분봉 입니다.

10%부근에 발굴하고 공유한 종목으로 930분이후라 보수적인 대응을 위해 적극적으로 매매에 가담 하지 않았지만  18%가까운 급등이 곧바로 나온 종목입니다.

 

국전약품

▶ 국전약품 3분봉 차트 모습
▶ 국전약품 매매현황 공유

국전약품 일봉 입니다.

오전에 언급한 종목으로 오후장에 급등이 나오며 바로 상한가에 직행하였습니다. 

 

 

금양

▶ 금양 3분봉 차트 모습
▶ 금양 매매현황 공유

금양3분봉 입니다.

점심특선 종목으로 60일선 지지이후 오후장 최고 13%가까운 급등이 있었습니다.

 

 

클릭으로 성공시작.. #동기부여 #동기부여영상 #게리베이너척 - 추천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P3aSYN-_IUI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종합지수가 하락할 때 수익내기가 더 쉽다. 왜냐하면 강한종목을 압축하기가 수월하기 때문이다.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