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계획한 매매 시나리오 대로 차분하게 급등 수익 내는 방법 ▶선익시스템, 두산중공업, 이화전기, 대한전선 , 삼성제약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

주장 : 주식장인 2021. 5. 28. 17:10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불안하게 손절하며 출발했지만, 결국 다른 종목으로 새로운 시나리오를 써가며 충분히 만회를 하였고, 역시나 수익으로 마감할 수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대한전선

▶ 대한전선 3분봉 차트 모습
▶ 대한전선 매매현황 공유

대한전선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최초 1540부터 공략하기 시작했지만, 바로 급격한 반등은 나오지 않았지만 CCI보조지표와 함께 봐가면서 매매시나리오를 짜놓은대로 완벽하게 상승이나오면서 장중최대 11%가까운 급등이 있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내용을 카톡 대화내용을 통해 확인바랍니다.


이화전기

▶ 이화전기 3분봉 차트 모습

이화전기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2700부터 공략을 시작했지만 차트 방향이 틀린 흐름이로 가는 예감이 들어서 추가매수도 없이 바로 2%이내 칼손절했던 종목인데 지속적인 하락추세가 이어졌습니다. 이렇게 빠른 판단으로 적은 손절로 나오게되면 차트상태가 좋은 다른 종목으로 충분히 만회를 할 수 있습니다.


선익시스템

▶ 선익시스템 3분봉 차트 모습
▶ 선익시스템 매매현황 공유

선익시스템3분봉 입니다. 최근 지속적으로 공략한 종목으로 어제 종가에 다시 언급한 종목입니다. 그 당시 - 음 패턴이었고 다음날 양봉이 나올 것을 예측하였는데 오늘 오전장에는 잠잠했지만 오후장에 전일고점을 뚫어주니 역시 피봇2차저항을 순식간에 돌파하면서 14%이상 급등이 나왔던 종목입니다.


두산중공업

▶ 두산중공업 3분봉 차트 모습

두산중공업3분봉 입니다. 어제 아침에 두산 관련주가 쎄다고 언급한이후로 지속적으로 상승했고, 오늘도 장중 최대 7%이상의 급등이 있었습니다.


삼성제약

▶ 삼성제약  3분봉 차트 모습

삼성제약 3분봉 입니다. 오후장 종목을 발굴하기 위해 다시 자리에 앉았고, 그동안 매매했떤 종목을 쭈욱 보던중 삼성제약의 움직임이 수상했습니다. 볼밴상단을 안착했는데 엄청난 거래량이 더욱 터지며 큰돈이 유입되었고, 언급한 직후 10%이상 급등하며 상한가에 진입하며 마무리 되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매수와 매도를 결정할 때는 자신만의 납득할만한 이유가 있어야 한다.

오늘도 선택과 집중으로 공략종목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반복해서 언급되는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두시면서 적정한 매매타점이 어디가 될건지는 제가 항상 올려드리는 차트에 표기된 도형을 보면서 스스로 찾아보시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주말에 시간이되면 스윙관련 종목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