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종기배팅 및 당일 주도주 매매 방법▶Sh에너지화학, 진원생명과학, 동일제강, 트럼파스트, 소마젠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5. 7. 17: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공유한 종가배팅 종목 2개와 당일 공개한 주도주 모두 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진원생명과학

▶ 진원생명과학 3분봉 차트 모습

진원생명과학3분봉 입니다.

시초가 갭상승종목으로 10일선 눌림목 매수타점을 언급해준 이후에 오전 장중 최고 19%이상 급등이 나온 대박 종목입니다.

 

 

한솔홈데코

▶ 한솔홈데코 3분봉 차트 모습

한솔홈데코 3분봉 입니다. 오늘의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돌파가 나왔으며, 장 종료시까지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장중최대 2300원 진입을 하며 9.5%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Sh에너지화학

▶ Sh에너지화학 3분봉 차트 모습

 

Sh에너지화학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캔들에서 곧바로 돌파가 나왔지만 그 이후 120선 눌림목 타점에서 재매수후 2%대 상승이 바로 나왔으며, 장중 급등락없이 지루하게 마감되었지만 다음주 부터 다시 급등 가능성이 있는 종목입니다.

 

 

동일제강

▶ 동일제강 3분봉 차트 모습

동일제강3분봉 입니다.

시초가 돌파종목으로 오전 장중 최고 24%가까운 급등이 있었습니다.

 

트럼파스트

▶ 트럼파스트 3분봉 차트 모습

트럼파스트3분봉 입니다. 어제 장 마치기전 언급한 종목으로 오늘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장중최고 6%이상 상승하였습니다.

 

 

소마젠

▶ 소마젠 3분봉 차트 모습

소마젠3분봉 입니다. 어제 13450원 부근 언급 이후 오늘 13900원까지 상승하며 장중 최대 4%가까운 상승이 있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장이 다시 살아나니 종가배팅도 좋은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가장 이슈가 되는 종목만을 압축 / 선별하여 공략하다보니 이렇게도 확률이 높습니다.

그냥 믿고 매매하시면 큰 돈이 됩니다!! 매일 큰 수익을 높은 확률로 주니 이러한 자신감이 생기는 이유 입니다. 아침에 벌 수 있는 돈 다 벌고 본업에 열중하거나 자유시간을 갖거나 하시면 됩니다^^* 활기차고 즐겁고, 행복한 생활을 기원합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