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주식 시초가 돌파 및 눌림목 공략의 방법 공유▶에이프로젠 KIC, 무림P&P, 유바이오로직스, 대성파인텍, SM LIFE DESIGN 주식 매매결과 분석 feat.차트 보는 방법

주장 : 주식장인 2021. 4. 21. 17:10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장에서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오늘의 핫이슈 주식 종목에 대해 매매타점 및 수익구간에 대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오늘은 공략종목인 대성파인텍과 무림P&P가 시초가 돌파를 하며 크게 상승하였습니다.

보기만해도 자동으로 본인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는 그러한 주식 매매 포스팅을 추구 합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선정했던 그 외 스윙 및 당일 종목에 대해 종목선별 및 관점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대성파인텍

▶ 대성파인텍 3분봉 차트 모습

대성파인텍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2번째 캔들에서부터 돌파가 나왔으며, 양봉5개 이후 10일선 눌림목까지 일시적인 하락이 나왔고 그자리에서 바로 반등이 나오며 VI가격 위로 급등하며 16%가까운 상승이 나왔습니다.

항상 강조하고 있는 이야기대로 적용을 했다면 오늘의 이 공략종목은 돌파와 눌림 2번다 수익을 낼 수 있었던 정석적인 기출문제였습니다!

 

 

무림P&P

▶ 무림P&P 3분봉 차트 모습

무림P&P 3분봉 입니다.

시초가 공략종목으로 시초가 돌파이후 양봉4개가 나오며 5%가까운 상승이 나왔습니다. 양봉4개부근에서 기계적으로 매도한 대화내용이 보일겁니다. 

 

 

SM LIFE DESIGN

▶ SM LIFE DESIGN 3분봉 차트 모습

SM LIFE DESIGN3분봉 입니다. 오늘의 장전예상 종목으로 시초가 갭상승 출발이후 2번째 캔들에서 돌파가 바로 나오지 않으니 바로 매수하지 않고 일단 패스,

그리고 10일선 눌림목 지지구간에서 다시 반등이 시작되며 전일고점을 뛰어넘고, 피봇1차저항 이상 돌파하며 2%이상 수익구간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오후장에 피봇2차저항을 뚫더니 폭등을 하면서 장중 최대 16%가까운 급등이 나왔습니다!

▶ SM LIFE DESIGN 3분봉 차트 모습

 

 

에이프로젠 KIC

▶ 에이프로젠 KIC 3분봉 차트 모습

에이프로젠 KIC 3분봉 입니다. 최근 언급된 종목으로 오늘 가는날이다고 언급한 이후 전고 돌파 및 피봇2차 돌파후 VI부근까지 상승하며 장중 최고 9%상 상승하였습니다.

 

 

유바이오로직스

 

▶ 유바이오로직스 3분봉 차트 모습

유바이오로직스3분봉 입니다. 어제 장마감전에 언급했던 종목으로 오늘 오전중에 전일고점 돌파가 나오며 6%이상 상승이 있었습니다. 이 종목이 왜 올랐는지는 일봉차트를 보면 잘 알 수 있습니다. 어제 마감전 음봉이지만 10일선지지했었고, 오늘 바로 6%이상 상승이 나오며 긴 양봉이 바로 뜸!

▶ 유바이오로직스 (지지하는) 일봉 모습

집에서 빨래개던 아줌마가 주식에 천만원 박으면 생기는 일..... - 추천 유튜브

www.youtube.com/watch?v=LIO0R0aQ7n0

 

글을 마치며...

 오늘의 교훈 : 집중할 수 있을 때 제대로 매매하고 수익금을 챙기자!

매매하다보면 종목마다 매매했을 때 항상 큰 수익이 나는 종목이 있습니다. 그 종목이 바로 오늘 대성파인텍으로 과거에도 매매일지를 보다보면 이 종목으로 시초가에 크게 수익을 많이내었습니다. 아침마다 가슴뛰는 당일 주도주를 “좋은 타이밍에 매매”해서 항상 수익을 넉넉하게 챙기시고 업무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고맙다는 말보다, 수고한다는 격려보다, 잘했다는 칭찬보다, 따스한 눈빛과 손짓보다, 그 사람에게 돈을 주세요.

돈이 곧 진심입니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합시다.

돈앞에서 솔직한 사람이 좋습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필독서 구매하고 2번 읽어보세요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There is no such a free lunch in economy)' 

보다 다양한 실전매매 결과분석글을 읽으려면 티스토리 사이트 : https://safety11.tistory.com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