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식 매매

구글 애드센스 광고제한 및 티스토리 정지 & 수익종목 분석: 8월14일 오후 핫이슈 종목 (써니전자, 휴맥스, 디지틀조선, 대웅, 고려산업 ) 매매결과 분석

주장 : 주식장인 2020. 8. 17. 20:11

▶ 여러분의 주식 성장일기 시작합니다.

금요일 오전장 일부와 오후장 매매한 종목에 대한 결과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매매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카카오톡 당시 대화내용과 차트를 보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점심시간 공략종목: 고려산업

▶ 고려산업 3분봉 차트 상황
▶ 고려산업 매매현황 공유

고려산업 3분봉 입니다. 점심식사후에 4665원 지지를 확인하고 공유한 종목으로 찍어준 자리에서 크게 급등이 나온 종목입니다. 점심시간안에서만 매매를 해도 6%의 수익을 챙길 수 있었습니다. 그 이후 한참 급등하면서 놀랍게 하였지만 2시이후에 차트가 무너지며 장막판까지 지속적인 급락이 나왔습니다.

▶ 고려산업 일봉 차트 상황

고려산업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의 급등시세로 인해 역대급 신고가가 나왔지만 그 것을 지키지 못하고 장 막판 급락이 나오며 긴윗꼬리가 달린 양봉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오전 공략종목: 디지틀조선

▶ 디지틀조선 3분봉 차트 상황
▶ 디지틀조선 매매현황 공유

디지틀조선 3분봉 입니다. 11시경 상황인데, 손절을 너무 짧게 잡고 나왔지만 그 직후 바로 급등이 나오며 허무하게 만든 종목입니다. 가능하면 11시와 같은 시간에는 손절이 나올 수 있으니 손을 안대는게 좋기는 하지만 제가 본 차트가 이번에도 수익내는 구간이 맞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수익을 내지못하고 0.6%칼손절을 하였습니다.

▶ 디지틀조선 일봉 차트 상황

디지틀조선 일봉차트 입니다. 7월초부터 시작했을 때 주가가 2배이상 크게 상승한 종목입니다. 오늘 급등시세로 인해 역대급 신고가가 나왔지만 장 막판에 급락이 나오면서 다시 10일선까지 하락하였습니다.

 

오전 공략종목: 휴맥스

▶ 휴맥스 3분봉 차트 상황
▶ 휴맥스 매매현황 공유

휴맥스 3분봉 입니다. 어제 상한가 종목으로 시초가에 급등시세가 나온 이후로 일시적인 조정이후 눌림목 구간에서부터 약 30분이상 상승이 나왔습니다.

▶ 휴맥스 일봉 차트 상황

휴맥스 일봉차트 입니다. 오늘의 급등시세로 역대급 신고가 가격을 찍고 내려왔지만 전일 고점 위에서 마감이 되었습니다.

 

오전 공략종목: 써니전자

▶ 써니전자 3분봉 차트 상황
▶ 써니전자 매매현황 공유

써니전자 3분봉 입니다. 어제 공략종목으로 어제의 최고점 돌파 시도 이후 눌림목 매매시 다시 전일고점을 돌파하며 큰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던 종목입니다.

▶ 써니전자 일봉 차트 상황

써니전자 일봉차트 입니다. 전일 공략종목으로 미리 예고했듯이 그 당시의 급등시세로 인해 앞으로 반등할 것을 예상했는데 오늘도 역시 크게 급등이 나왔습니다.

 

오후 공략종목: 대웅

▶ 대웅 3분봉 차트 상황

 

▶ 대웅 매매현황 공유

대웅 3분봉 입니다. 오후장 공략종목으로 원래 811일에 공략을 하였던 종목입니다. 그러나 지켜줘야할 구간을 깨버리니 칼손절을 하였고, 다시 지켜줬기에 재매수이후 충분히 다시 수익실현을 할 수는 있었는데 잠시 다른 볼일을 보고 온사이에 급락이 나와서 2번의 매매 모두 실패로 마감한 비운의 종목입니다. 그래도 일찍이 손절을 했기에 종가에 최저가를 경험해보지는 않았습니다.

▶ 대웅 일봉 차트 상황

대웅 일봉차트 입니다. 일봉상으로는 아직 추세가 살아있다고 보고 다음주에 2일정도 눌린다음 다시 반등이 나올 수 있다고 보고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816(일요일) 구글에서 또 무효클릭으로 인한 광고제한을 알리며, 이제는 티스토리 접속도 제대로 되지 않게 되었습니다. 6월16일 광고제한 조치이후 정확히 2개월만입니다. 그래서 블로그 주소뒤에 /m을 붙여가며 억지로 접속(safety11.tistory.com/m)을 하며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이러한 조치가 언제 다시 풀리며 정상 운용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광고를 누가 어떻게 고의로 눌렸는지는 모르겠으나 이 신성한 매매일지를 작성하는 곳에서 마저 그러한 문제를 일으켰는지 이해가 가지않습니다. 예전에도 광고수익과 관계없이 매매일지를 매일 꾸준히 올려왔는데, 이제는 블로그 접속조차 제대로 되지를 않으니 블로그하는데 기분도 나쁘고 애로점이 많습니다. 앞으로도 광고와 관계없이 매매일지는 멈추지 않을 것이지만, 지속적으로 풀리지가 않는다면 네이버 블로그로 이동할 수 도 있습니다. 내일부터 다시 주식장이 시작되는데, 또 어떤 강한종목이 저에게 수익을 안겨주는지 중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고생하셨구요저의 글이 주식매매를 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실제로 수익을 보고 계시다면 후원으로 알려주시면 받은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후원계좌 : 3333-07-6462346(카카오뱅크 : 이호승) 

 

Ps. 카카오톡방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답변드립니다.

1.현재 입장요건 : 제 지인 또는 신분이 확실하신 분(분탕질 예방을 위한 대책)

2.개설일 : 201952~ 현재까지 진행중

3.입장료 : 무료 / , 실제 매매한 분에 한해서 자율적인 후원을 하라고 양심에 맡기고 있음.

4.오픈계획 : 현재 제 매매기법에 대한 전자책을 기획하고 있는데, 해당 상품판매와 동시에 공개예정(제대로 함께 매매하면서 발전하실분만 제한적으로 받아줍니다.)

일반 유료리딩과 달리 블로그를 통한 매일 매매결과에 대한 확실한 분석을 하며 매일 부족한 부분을 보완 가능하기에 함께 발전을 할 수 있음.

5. 전자책 금액 : 검토 中